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센스 맛집 마녀공장 신상! 마이크로 히알루로닉 에센스 후기

내돈내산 뷰티

by 공생관계 2023. 5. 17. 09:20

본문

반응형

 

 

 

에센스 맛집 마녀공장 신상! 마이크로 히알루로닉 에센스 후기

 

 

 

기초탄탄!앰플한방울가을보습챙기자!<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6

 

기초탄탄!앰플한방울가을보습챙기자!<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기초탄탄!앰플한방울가을보습챙기자! 한 2~3개월 전이였나? 네고왕 광희가 마녀공장 화장품들 팔았을 때 구매해본 마녀공장 비피다 앰플 마녀공장이란 브랜드도 처음이였고, 그저 앰플은 아이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작년에 네고왕으로 알게 된 브랜드고, 써봤을때 에센스 라인이 피부에 잘 맞고 가성비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여름맞이 에센스 고민하고 있을때 한번 샘플 구매해봤어요.

좋으면 구매하려구요 ㅎㅎㅎ

이 제품은 신상으로 보이구요 이름이 마이크로 히알루로닉 에센스네요.

가격은 공홈에서 32,000원에 판매되는 걸로 보입니다.

 

 

 

아마 마녀공장 에센스가 갈색병이랑 흰색병 써봤는데, 생각보도 속건조도 잡아주고 손이 잘 가더라구요?

그래서 퍽 만족스러웠던 기억.

이번에는 여름패키지 답게 연한 하늘색, 물색을 띄고 있네요. 괜히 수분감이 뿜뿜 넘쳐날것 같은 ㅎㅎ

 

 

이 제품은 스킨케어 유목민들에게 이렇게 말하며 광고하네요.

이젠 성분의 크기를 바꿔야 할 때!

피부가 잘 먹는 크기가 있다고 하네요.

피부가 잘 먹는 크기는 500 Da, 이 제품은 남다른 초저분자 379 da 라고 합니다.

(Da 는 분자량을 나타내는 단위로 숫자가 작을수록 작은크기라고.. 오호라..)

 

초저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고함량이며 그래서 피부 수분 유지력이 높다고 합니다.

올 여름 무척이나 비도 많이 오고 더울꺼라고 예측되고 있는데요.

그럴수록 피부에 에어컨 바람과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늘어날텐데요.

 

그러면 여성들은 쩍쩍 갈라지는 건조와 싸움이 시작된다.

누가 겨울에만 수분과 싸운다고 했니 ...ㅜㅜ

자외선 노출에 1차로 피부가 쓰레기 되고 2차로 에어컨바람으로 건조해진 수분과 싸우게 된다구... ㅋㅋㅋ

 

이 제품은 바람직하게도 건조함과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워준다고 합니다.

저자극 속수분 채우기 프로젝트... 제가 한번 써보겠습니다 ㅎㅎ

 

 

후기는요....

우선 텍스처는 콧물제형입니다. 색상은 투명. 냄새도 무향인거 같아요. ㅋㅋㅋ

손가락 끝으로 만져보면 점성이 따라오는 정도? 

근데 또 희한하게 끈적이지는 않습니다.

적당히 내 피부를 보호해 줄만큼의 점성이라면 아시려나 ㅋㅋㅋㅋ 아마 건성들이 좋아할법한 여름템이 탄생한듯?

뭐 부활초 추출물로 수분길 열어주고,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채워주고 수분 보유력 높아줘서 수분감 채워주고 

일명 3step 이라는데

나에게는 넘나 장황하고.

 

 

 

 

건성피부인 나에게는 속건조 채워주고 쉽게 건조해지지 않아서 좋았다!

여름에 남들처럼 하나만 바르고는 절대 못 사는 사람인데, 곧 죽어도 땀에 쩔어도 스킨, 에센스, 크림 순서로 레이어드 해서 발라줘야 하는 사람이다. 그거에 최적화 된 제품이 아닐까 싶다.

여기에 수분크림 발라주면 좋을듯..!

지성이신 분들은 이거 하나만 발라도 썩 괜찮을거 같아요.

피부 겉돌지 않아서 아침에 메이크업하는데 밀리거나 들뜨지 않았구요. 피부 열감도 내려주고 진정된 느낌이랄까요.

선인장성분 들어갔다고 하더니 딱 적당합니다! 

톡톡 흡수시키면 아주 와따야...

 

 

 

 

마녀공장. 에센스는 무슨 제품이여도 썩 괜찮은 제품이 많은듯..?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