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 추천 과자 아미고 그랩앤고 치즈 콤보 나쵸 구매 후기 맛평가

내돈내산먹거리

by 뱀선생게임 2023. 10. 16. 09:15

본문

반응형

쿠팡 추천 과자 아미고 그랩앤고 치즈 콤보 나쵸 구매 후기 맛평가

쿠팡로켓배송 과자 추천템인 나쵸 + 치즈소스 콤보 제품 ㅋㅋㅋㅋ

저는 6개 한박스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집에서 넷플릭스 영화나 디즈니플러스 무빙 드라마보면서 강력 추천하는 나쵸 제품임

실제로 CGV 같은 영화관에도 비슷하게 쓰는 제품이라는 썰도 있음 ㅋㅋㅋ 

 

아미고 나쵸 그랩앤고 치즈 6개 박스

 

박스 열어보면 저렇게 6개들이를 차곡차곡 쌓아놨음 ㅋㅋㅋ

뒤집어놔도 딱히 상관없는게, 안에 나쵸랑 소스 다 따로 포장되잇음.

 

먼저 하나 꺼매본 아미고 나쵸 그랩앤고 치즈

용량 무게는 총 100g에 나쵸칩 과자는 60g, 치즈소스가 40g

나쵸는 곡물칩 과자이기 때문에 칼로리가 269kcal

치즈소스는 치츠분말과 체다치즈가 들어간 가공치즈 조합이라고 함.

 

참고로 박스를 조립해서 나쵸 그릇을 만들수 있음 ㅋㅋㅋ

 

아미고 나쵸 그랩앤고 치즈 플레이트 조립 방법

1. 뚜껑을 열어 접은 후 반대면 아래 홈 부분에 끼워주세요.

2. 원형홈에 소스를 개봉하여 넣어주세요.

3. 나쵸칩을 치즈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 완성 ㅋ

 

 

박스 열어보면 이렇게

나초칩 들어 있는 봉지랑, 치즈소스, 그리고 치즈소스 담을 그릇이 있음.

 

이렇게 아미고 나쵸 플레이트를 접어 만들면 완성임 ㅋㅋㅋㅋ

 

아미고 그랩앤고 치즈 콤보 나쵸 맛평가 후기

바삭바삭 + 후추후추 같은 시즈닝이 뿌려진 나초칩.

다만 얇은 나초칩 과자보다는 음식점 매장에서 주로 나오는 두께감이 있는 나쵸칩임.

그리고 치즈는 꾸덕꾸덕 꼬리꼬리한 양념에 찍어서 먹거나 

아예 푹 떠먹을 수 있음.

집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맥주 안주로도 최강 느낌 ㅋㅋㅋㅋ

최종적으로 다음에 한번 더 사먹을것 같은 추천 나초 제품임 ㅋㅋㅋㅋ

쿠팡 나쵸 추천 과자 아미고 그랩앤고 치즈 콤보

아미고 그랩앤고 치즈 콤보 나쵸 100g, 6개

쿠팡 로켓배송 가격 9,830원

https://link.coupang.com/a/bcBmms

 

아미고 그랩앤고 치즈 콤보 나쵸 100g, 6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