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상 2030에게 인기라는 크러시 맥주 드디어 캔맥주 출시, 후기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1. 31. 10:29

본문

반응형

 

신상 2030에게 인기라는 크러시 맥주 드디어 캔맥주 출시, 후기

 
 
 
내가 끌리는 대로!🍺 카리나가 마시는 4세대 신상맥주 크러쉬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05

 

내가 끌리는 대로!🍺 카리나가 마시는 4세대 신상맥주 크러쉬

내가 끌리는 대로!🍺 카리나가 마시는 4세대 신상맥주 크러쉬 https://youtu.be/l00tcJdS1i4?si=bClIXEGbbf42ZUq5 지금까지의 맥주는 나랑은 안 어울려 내가 끌리는 대로 Crush on KRUSH 롯데칠성음료는 21일 맥주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작년 연말정도에 출시가 되었던 크러쉬 맥주!

k-pop 여돌 에스파의 카리나가 모델로 기용되면서 2030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게 병으로만 출시가 되었다는 사실!

그래서 한번 마셔볼까 슈퍼나 맥주에 가면 무거운 유리병만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칠성에서 맥주 라인업확대한다고 하네요.

캔 3종으로 출시를 한다고 하며 마트, 편의점에 풀린다고 합니다.

 

판매는 다가오는 2월부터 할 것으로 보이네요.~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1월에 선보인 '크러시' 맥주 라인업을 확대하고 나섰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음 달 크러시 캔 3종(355㎖·470㎖·500㎖) 제품을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크러시는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극대화된 시원함과 청량함이 특징인 맥주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 캔 3종은 빙산과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했다. 캔 표면의 빙산과 눈 부분은 눈(雪)의 질감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타일'(Ice Tile)을 적용해 '눈 속에서 막 꺼낸 캔처럼 차가운 눈 결정의 촉감'을 강조했다.

크러시 병 제품이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국산 맥주와 차별화된 숄더리스 병을 통해 시각적 청량감을 전달했다면 크러시 캔 제품은 아이스 타일을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크러시가 핵심 타깃인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접점 확대를 위해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라인업 확대 외에 현재 진행하는 플래그십 스토어와 조만간 선보일 팝업 스토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

 

 

 

 

 

 

 

 

손석구추천!시원하고 부드럽지만 강렬한 탄산이 매력인 켈리맥주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52

 

손석구추천!시원하고 부드럽지만 강렬한 탄산이 매력인 켈리맥주 후기

손석구추천!시원하고 부드럽지만 강렬한 탄산이 매력인 켈리맥주 후기 요즘 핫한 아사히 생맥주 캔맥주 구하는 방법 및 시음 맛 후기 정보ㅋ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31 요즘 핫한 아사히

0life-relationship.tistory.com

 

 

 

후기는요...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355ml 는 2200원, 500ml는 2800원 정도였습니다.

아직까지 신상이라 그런지 따로 묶어서 판매하거나 할인이 들어간 가격은 아니였음.

일단 패키지는 하늘색과 흰색, 얼음, 빙산? 일러스트와 함께여서 시원한 느낌을 줌.

얼음, 흰색 그림에 오돌토돌 표현이 되어있더라구요 ㅋㅋ 나름 재미이었음.

칼로리는 500ml 로 190Kcal 이네요.

 

New ways, Express yourself, Stay cool


 

맛은 탄산도 적당하고 시원하게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정도랄까요?

특별한 특징이 뚜렷하게 나타나지는 않았음. 개인적으로

그냥 무더운 날 시원하게 기분 좋게 마실 수 있는 청량감? 이 존재함. 보리의 맛도 꽤 나는 편임.

청량감을 표현하자만 필라이트? 정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맥주였는데 필라이트보다 보리맛이 많이나는?

느낌입니다.

 

비교적 최근에 나온 켈리보다 가벼운 맛이며 , 탄산은 테라처럼 쎈 느낌에 카스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네요.

묵직한 맛, 풍부한 맛을 좋아하시면 밍밍한 맛에 실망할수는 있을 듯.

 

또한 딱히 기억에 남는 맛과 향 별 특징없는 무난한 맛이랄까요?

청량함만 기억에 남네요.

반주나, 혼맥, 가볍게 한잔, 맥주 입문자들이 마시기 좋을거 같네요.

 

 

 

 

 

 

 

 

시원하게 한잔 생각날때, 가볍게 마실 때 좋을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