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이 오는 중 투썸 플레이스 15일 신상 케이크, 메뉴 정보, 체리블라썸 실물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3. 1. 12:56

본문

반응형

봄이 오는 중 투썸 플레이스 15일 신상 케이크, 메뉴 정보, 체리블라썸 실물

 

 

 

달달함이 필요할때 쟁여놓는 피코크 레이디핑거 티라미수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60

 

달달함이 필요할때 쟁여놓는 피코크 레이디핑거 티라미수 후기

달달함이 필요할때 쟁여놓는 피코크 레이디핑거 티라미수 후기 단짠, 달달씁쓸함이 매력적 입소문탄 빵부장 소금빵, 초코빵스낵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41 단짠, 달달씁쓸함이 매력

0life-relationship.tistory.com

 

폴바셋 좋아하는 사람! 29일 폴바셋 말차 신제품 정보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57

 

폴바셋 좋아하는 사람! 29일 폴바셋 말차 신제품 정보

폴바셋 좋아하는 사람! 29일 폴바셋 말차 신제품 정보 SPRING FLAVORS 입 안에서 피어나는 제주의 봄을 만나보세요 https://youtube.com/shorts/zq5NTUDP8SU?si=aWKgLuib8r0DME-n # 아이스크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대한민국의 대표하는 커피 체인점 중 하나로 디저트 카페라는 슬로건 아래 케이크류가 중심인 커피 전문점.

"따스한 한 잔의 커피가 있고, 우리가 함께 하며, 눈과 입이 즐거운 디저트를 즐기는,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행복한 공간"

초창기에는 고급스러운 디저트카페의 이미지였으나 폴바셋의 등장으로 스타벅스와 비슷한 느낌의 카페 체인점이 되었으며 커피메뉴보다는 주력상품인 케이크의 평가는 좋은편. 아이스박스 케이크, 스초생 등 인기가 아직도 많은편.

 

 

 

"A CUP OF COFFEE
TWO OF US
SOME DESSERT
PLACE"

 

 

 

 

 

겨울, 봄 하면 투썸 케이크 스초생이 유명한데 딸기는 끝나고 새로운 신상 메뉴가 공개되었네요.

다른 까페들은 모두 딸기메뉴들이 아직 한창인데 투썸은 새로운 맛들을 많이 출시하네요

오히려 색다르고 좋은듯 ㅎㅎ

그래도 역시 벚꽃은 버리지 못한 프로모션

일년중 한번만 가능한 봄맞이 프로모션은 어쩔 수 없나보네요

 

봄이 오고 있는 중
설렘이 피어나는 봄


 

 

 

눈길이 가는 메뉴는 티라미수 라뗴? 오 ... 신기하네요 티라미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라떼로 재해석한 메뉴라...

복숭아와 자두의 만남도 상큼하니 봄과 잘 어울릴것 같네요.

 

 

 

 


또한 요거트 메뉴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저번에 나온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이 인기가 괜찮았나 보네요.

이번에도 역시 요거트 프라페, 요거트 생크림케이크 2종이 출시!

 

이번에는 체리블라썸 벚꽃모양과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기대가 되네요. 요새 블루베리도 비싸...

 

 



# 3월의 음료

복자 요거트 프라페 R 6500
: 달콤한 요거트에 상큼한 복숭아와 자두를 넣은 프라페

카모마일 블라썸 L 5900
: 상큼한 리치와 카모마일 tea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리프레싱 티 에이드

티라미수 라떼 R 6300
: 투썸의 스테디 케이크를 한 잔의 커피로 재해석한 크림 라떼


# 3월의 디저트

체리블라썸 아이스크림 6300
: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향긋한 체리 블라썸 무스를 더한 아이스크림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홀 38000 피스 8500
: 고소한 크런치와 블루베리 콤포트가 들어간 요거트 무스에 생블루베리를 가득 올린 케이크

체리 클라썸 요거트 생크림 피스 11000
: 고소한 크런치 위 블루베리 콤포트가 들어간 벚꽃을 닮은 요거트 무스 케이크


음료 3종 + 아이스크림 1종 + 케이크 2종(3/15 출시예정) 출시

 

 

 

 

+++++++++++++++ 체리 클라썸 요거트 생크림  실물

 

 

 

 

ㅊㅊ ㄷ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