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모님과 바람쐬러 가기 좋은 담양 생선구이 맛집 대가

내돈내산먹거리

by 뱀선생게임 2022. 10. 27. 13:34

본문

반응형

 

 

 

 

부모님과 바람쐬러 가기 좋은 담양 생선구이 맛집 대가

 

 

https://naver.me/5eGWCi3D

 

대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69 · 블로그리뷰 412

m.place.naver.com

 

 

 

광주나 전남권에 살고 계신 분들이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러 가기 좋은 식당을 소개해드립니다 ㅎㅎ

담양가는 길에 위치한 대가. 생선구이 백반집으로 유명하구요. 이미 전남권에서 꽤나 유명한 식당 중 하나 입니다.

제대로 된 생선구이집 맛집을 한번도 가보지 못하셨으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

 

주말에 가면 주차장이 넓은 편 임에도 주차하기 힘들어짐.. 밥 먹다고 사장님이 차 좀 빠짝 대라고 빼달라고 소리치심 ㅎㅎ

그 정도로 사람이 줄을 이어 들어오는 곳입니다.

 

 

 

 

한옥으로 된 건물이고, 안에는 옛스러운 나무와 바닥은 돌로 된 인테리어임. 깔끔하진 않지만, 정겨운 느낌이 나는 편입니다.

바닥이 돌이랑 작은 물이 흐르고 있어서 어린 아이가 있는 집은 조심해서 걸으시길 

천장도 높은 편이라, 답답함은 없음. 

생선구이만 있는 세트 시키거나 생선구이 + 돼지떡갈비 같이 있는 세트 시킨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가격대는 이정도 합니다. 동생이 와.. 여기도 가격 많이 올랐다. 함 ㅎㅎ 어쩔 수 없죠 ㅋㅋ 다 오르는데 뭐.. ㅎㅎ

 

드디어 나온 생선들 ㅠㅠㅠㅠㅠㅠㅠ 영롱하여라...

고등어, 삼치, 뽈락, 조기, 갈치2, 돼지떡갈비3 , 영양솥밥 세트인 대감정식입니다.

생선구이집이지만, 떡갈비도 맛있으니 이 메뉴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아니면 어린아이집 있는 곳에 떡갈비 추천

 

 

여긴 무엇보다도 솥밥이 찐입니다 ㅠㅠ 반찬도 가지수가 많아서 정말 대감님들이 먹을 법한 밥상임 ㅎㅎ

밑반찬 나물들이 특별나게 미친 맛이다. 이건 아니지만, 보통은 하며 간이 쎄지도 않아 좋았어요. 무려 14가지 정도 되네요 ㅎㅎ 

 

여긴 주력이 생선구이니까 . 생선에만 집중하며 조지면 됩니다 ㅎㅎ 숯불향도 베어있어서 생선구이는 아주 일품임. 가게는 보통 젊은 사람만 있는 테이블 보다는 부모님 모시고 온 가정이 주를 이루는 편. 

 

 

 

밥도 흑미솥밥이라 너무 좋음 ㅎㅎ 생선들도 짜지 않아서 너무 좋고, 무엇보다 푸짐하게 생선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선 파는 집이 흔치는 않잖아요 ㅎㅎ 미친듯이 생선 살 발라 먹고 난 후, 입이 비리다 싶을 때 마무리는 누룽지로 구수하게 마무리 하시면 끝장남 ㅎㅎ 반찬도 깔끔한 편이며, 오 이건 별로다 하는 거 없이 아주 퀄리티 좋다고 생각되었네요. 생선구이 맛집이지만, 떡갈비도 아주 괜찮은 편입니다. 어린 채소새싹이랑 같이 먹어서 너무 좋네요. 그러나 갈치가 비싸긴해서 ㅎㅎ 3인세트에 3조각이면 더 좋았을것을... 돈 더 올리고 3조각 주시기 ..... ㅋㅋㅋㅋㅋㅋ 좀 아쉽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