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까눌레 먹어봤나? 스타벅스 신상 쁘띠까눌레 2+1 소식, 배달서비스시작?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24. 4. 4. 15:31

본문

반응형

까눌레 먹어봤나? 스타벅스 신상 쁘띠까눌레 2+1 소식, 배달서비스시작?

 

 

피스타치오 조아하는 사람은 스타벅스 가보기! 4월 스타벅스 신메뉴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317

 

피스타치오 좋아하는 사람은 스타벅스 가보기! 4월 스타벅스 신메뉴

피스타치오 좋아하는 사람은 스타벅스 가보기! 4월 스타벅스 신메뉴 내일부터 판매된다는 달콤 상큼버전 스타벅스 봄 신메뉴, MD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53 내일부터 판매된다는 달콤 상큼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아직까지 지속되고 있는 대한민국 구운과자 열풍

스타벅스도 거기에 슬며시 발을 들여놓나 봅니다. 

조금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 ㅋㅋ

커피랑 하나씩 먹기 좋은 구운과자 중 까눌레를 판매시작한다고 하네요.

 

 

 

 

 

까눌레란?

 

: 프랑스의 전통과자로 세로홈을 판, 주름을 잡은, 골이 진이란 뜻을 지닌 디저트.

원래는 와인덕분에 생겨난 디저트라고.

와인 내 불순물 제거를 할 때 점액질인 계란 흰자를 풀어 흡착시킨 과정을 거쳤는데,

이 때문에 자연스레 노른자만 남았고, 근처 수도원의 수녀들이 이 노른자를 수거해 만든 것이 카늘레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이 촉촉한 맛이 특징이며 바삭한 질감은 보관을 잘해도 결국 사라져 굽자마자 바로 먹는게 좋음.

 

 

 

 

 

 

 

쁘띠 까눌레 2024 4월 4일부터 전국 매장 판매 시작




스타벅스가 구운과자 대표주자 까눌레를 쁘띠사이즈로 판매한다고 하며

출시 기념으로 2+1 사이렌오더 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정가 3300원이지만 10일까지 2200원이라고 함. 

1개 가격은 1100원이라고 하네요.

음... 행사가격이 항상 정가였으면 하는 바램... 구운과자가 원래 가격대가 높기도 하지만 3개에 2200원 해주세요

그래야 자주 사먹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벅 미니까눌레

사이즈가 생각보다 많이 작은 느낌인가 봅니다 ㅋㅋ

생각한 그 맛 그대로 구현은 잘한 편이라는 평들이 많네요. 쫀득 꾸덕 진한맛이라고 함.

계피향 많이 안나고 인당 3개씩은 먹어야 먹은거 같은 느낌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또 하나의 스타벅스의 소식!

 

 

스타벅스, 배민 입점…18일부터 서비스 시작

 

 

ㅋㅋㅋㅋㅋㅋ 배달의 나라에서 많이 버텼다. 스타벅스야.

요즘 싼 카페로 사람들이 많이 가기 시작해서 그런가.. 코로나 시기에도 배달을 안하던 스타벅스가 배달은 시작한다고 함.

나 솔직히 조금 놀람. 그래도 아직까지 고급까페라는 인식때문에 가는 사람은 자주 가서 직원들이 배달주문까지 감당할랑가...?

 

안그래도 다른 까페보다 가격 비싼 스타벅스.

무슨 배짱으로 배달도 안했는지 , 이제 정신 좀 차렸나..?

기프티콘 배달에서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자주 쌓이는데 또 까먹으면 안가게 되는 스타벅스 ㅋㅋㅋㅋㅋㅋ

 

 

 

 

배달의민족(배민)에서 스타벅스를 만날 수 있게 됐다. 국내에서 스타벅스가 배달 앱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스타벅스는 오는 18일부터 배민 앱을 통해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배민에 입점하는 매장은 스타벅스의 자체 배달 '딜리버스'를 운영하고 있는 매장이다. 오는 15일부터 31개 매장에서 시범운영을 거친 뒤 18일부터는 700여개 매장으로 확대된다.

앞으로 스타벅스 이용자는 배민 앱에서 스타벅스 제조음료와 푸드를 배달로 이용할 수 있다. 양사는 향후 텀블러, 컵 등 스타벅스 상품도 배달 판매할 수 있도록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연고은 우아한형제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스타벅스와 협력관계를 넓혀 많은 소비자가 편리하게 앱을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ㅊㅊ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29/0000278414?sid=101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