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가오는 여름에 좋을듯한 4월 출시 해태아이스 신상 탱크보이 유자맛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4. 9. 11:21

본문

반응형

다가오는 여름에 좋을듯한 4월 출시 해태아이스 신상 탱크보이 유자맛

 

 

 

오 한 여름에 먹으면 좋을듯한 해태아이스 탱크보이 유자맛이 신상으로 출시된다고 하네요

 

 

 

탱크보이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배맛나는 아이스크림중에 원탑이라고 생각하는데

유자맛이라.. ㅋㅋ 괜찮은 신상 나올거 같습니다.

처음에 유자는 추운날 따뜻하게 마시는 유자차만 생각났었는데 유자도 은근 시원하게 먹으면 갈증해소에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네요

 

 

 

 

 

해태아이스 탱크보이는?

 

해태제과에서 생산하는 쭈쭈바 형태의 빙과로 1997년에 출시 되었음.

특유의 아삭한 분쇄얼음과 낮을 칼로리로 더위를 한 방에 밀어버린다는 광고 슬로건에서 나왔으며 

배맛, 모히또맛, 사과젤리맛, 망고맛, 탱크보이 바 , 콜라맛, 샤인머스켓 맛 등이 있다고 하네요.

갈아만든 배처럼 진짜 배가 함유되어 있어 숙취 해소용으로 섭취하는 경우도 있음.

쭈쭈바 형태말고 바 형태로 된 맛들도 존재하는데 은근히 종류가 많다는 사실,

배, 청포도, 키위, 바나나카라멜, 애플젤리, 민초단, 블루, 자두, 모히또, 콜라맛이 시중에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ㅊㅊ ㄷ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