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에서 구매해본 주방 싱크대 하수구 세정제 후기

주방용품

by 뱀선생게임 2024. 4. 14. 14:53

본문

반응형

다이소에서 구매해본 주방 싱크대 하수구 세정제 후기

 

 

 

 

 

 

제품명 : 싱크대 배수구 세정제 5P

품번 : 45865

 

 

더워지는 날씨 대비 한번 싱크대 냄새를 줄여주고 물때 곰팡이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구매해본 다이소몰 싱크 세정제 후기입니다.

온도가 올라갈수록 악취, 곰팡이 징글징글 해서 한번 구매해봄. 

가격은 2000원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진짜 냄새만이라도 어느정도 해결이 된다면 재구매 예정 있는 아이. ㅋㅋ

 

 

 

간편사용 세정효과 악취제거


 

 

 

간편하게 싱크대에 걸어만 놓아도 싱크대 내부의 소독, 세정이 되는 세정제예요.

악취, 곰팡이, 물때를 방지해 주죠

평균 1개월간 세정화가 지속돼요.

욕실 배수구에 사용해도 좋아요.

이제 악취, 물때 고민 배수구 세정제로 한번에 해결해 보세요

 

 

총 5개입이 들어있으며 한개당 1개월의 효과가 지속된다고 하네요.

저 통 안에 세제? 제품이 들어있으며 투명한 걸이용 끈이 포함되어 있어서 배수구망에 매달아 사용하라구 적혀있네요

 

사용방법

뜯어서 바로 구멍에 걸이용 끈을 이용해 배수구망에 매달았는데 최대한 길이를 남지 않게 달아주는게 사용팁인듯.

음식물 버릴때마다 달랑달랑 거리는거 짜증나서 딱 달라붙게 매달아주세요 ㅋㅋ

 

1. 세정제를 내부에 들어있는 걸이용 끈을 사용해 싱크대 배수구망에 매달아 사용하세요.ㅣ

2. 평균 1개월간 세정이 지속됩니다.

(단, 온수를 많이 사용하시면 사용기간이 약간 단축됩니다.)

3. 욕실 배수구에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사용후기

 

일단 처음에 달아놓고 잊고 살았는데 한달이 지났는데 통 안에 약간 남아있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냄새가 사라지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솔직히 ㅋㅋㅋ

한여름이나 되어야 정확히 알 수 있을듯...

물때제거가 된다고 적혀있는데 배수구망이 전체적으로 되는게 아니라 그거 달아놓은 부분만 조금 효과가 있는 느낌

정확히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릴때는 그냥 가위를 사용해서 투명 끈 잘라준 후에 버려주면 됨.

솔직히 뚜렷하게 나타나는 즉각적인 효과가 눈에 보이지 않아서 알쏭달쏭함.

사용하기는 그다지 어렵지 않다는게 장점이랄까......????

 

아직 한달째라 알쏭달쏭...

하루만 음식물이 쌓여도 악취가 진동하게 되는 한여름이 되어야 정확히 알수 있으려나

저게 있다고 해도 청소를 안하게 되는 것도 아니고 ......

 

싱크대에 정말 효과가 정말 있는걸까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