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부터 미국과 캐나다, 중국, 멕시코, 브라질 등 주요 글로벌 시장의 마켓과 편의점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 📸 코카콜라
베스트 프렌드(Bestie)
서로가 서로의 '베스트 프렌드(Bestie)'라고 선언한 코카콜라와 오레오의 컬래버레이션에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정판 콜라와 한정판 쿠키 신제품을 출시했다. 코카콜라와 오레오의 협업은 단순히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베스티'라는 주제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대대적인 캠페인을 펼치며 맛과 마케팅에서 모두 혁신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에서는 패션 브랜드 포에버21(Forever21)과 협업해 '베스티' 테마의 의류와 액세서리 컬랙션도 선보인다.
티셔츠와 양말, 가방, 화장품 가방, 음료컵, 노트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가격은 20달러(한화 약 2만7000원) 이하로 책정됐다.
코카콜라와 오레오의 '베스티' 컬렉션은 9월 중순부터 포에버21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코카콜라와 오레오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9월부터 미국과 캐나다, 중국, 멕시코, 브라질 등 주요 글로벌 시장의 슈퍼마켓과 편의점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일부 국가에서는 맥도날드와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코카콜라와 오레오를 섞은 셰이크 제품도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코카콜라 오레오 제로 슈거(Coca-Cola Oreo Zero Sugar)는
코카콜라의 클래식한 맛에 오레오 쿠키의 풍미를 더한 한정판 제품으로,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검은색 캔에 오레오 로고가 새겨진 이 음료는 젊은 소비자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오레오 쿠키에서 영감을 받은 풍미 가득한' 코카콜라 맛이 특징이다.
오레오 코카콜라 샌드위치 쿠키(Oreo Coca-Cola Sandwich Cookie)는
전통적인 오레오 쿠키를 완전히 새롭게 재해석했다. 이 제품은 두 가지 다른 맛의 '베이스 케이크'가 특징으로, 한 쪽엔 오레오 로고가 새겨진 클래식 초콜릿과 코카콜라 시럽이, 다른 한 쪽엔 코카콜라 디자인이 새겨진 빨간색 쿠키로 구성됐다. 이 쿠키는 단순히 크림을 넣는 것에 그치지 않고, 씹을 때 톡톡 터지는 파핑(popping) 캔디가 섞여 있어 먹을 때마다 코카콜라 특유의 탄산감을 느낄 수 있어 색다른 먹는 재미를 제공한다.
어라 이맛 처음에 미국에서만 풀렸는줄 알았는데, 곧 한국에도 나오나 봅니다. ㅋㅋ 과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인가 궁금하긴 하네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톡톡 터지는 파핑 캔디가 섞인맛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칼로리는 40g X 2봉지 당 400Kcal일것으로 보이네요 9월 출시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