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삶의 질이 달라진다! 양 많은날 추천하는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내돈내산신상

by 공생관계 2023. 1. 27. 15:41

본문

반응형

 

 

 

삶의 질이 달라진다! 양 많은날 추천하는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여성분들 그날이 될때마다 예민해지고 마음대로 활동도 못하고 주린배 움켜잡고 ㅋㅋㅋㅋ 한달에 한번씩 오는 매직! 정말 괴롭다 ㅋㅋ

개인적으로 입는 오버나이트를 알게 되기 전과 후가 생활의 질이 말도 못하게 달라지고 향상된 느낌 ㅋㅋㅋ

일단, 대게의 여성분들이 첫째날이나 둘째날이 되면 양이 많고 생리통도 많은 사람들이 대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차라리 그 날은 내 경우에 주말에 걸리는게 더 낫다.. 집에서 자빠져있게 ㅋㅋㅋ

생리양이 많은 여성들에게 특히나 도움되는 입는 오버나이트 ...

요새는 많은 브랜드마다 다 나온듯 하지만, 그 중 나에게 가장 잘 맞은 제품을 소개하기로 함

 

바로

시크릿 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바로 요 제품이다. 시크릿데이

지금 광고모델이 서현이던가? ㅋㅋㅋ 처음에는 물론 소피 제품을 쓰다가 화이트도 써보다가 마지막으로 정착한 제품이다.

이게 가장 들뜸? 현상도 적고 내 몸에 맞게 편안한 제품 같다.

 

 

긴 밤을 지켜주는 입는 오버나이트 시크릿데이!

- 2개 강력한 흡수력 : 2배 이상 파워 흡수력으로 양이 많은 그날, 잦은 뒤척임에도 샐 틈 없는 완벽 흡수를 도와줘요

- 히프 가드라인 : 엉덩이까지 부드럽게 감싸주는 가드라인으로 활동량이 많은 날에도 샐 걱정이 없어요

- 시크릿 커버 : 시크릿커버가 순면 속옷을 입은 듯 부드럽게 닳아, 밤새 착용에도 자극없이 편안해요

- 3중 샘 방지선 : 3중 샘 방지선이 양쪽 레그 부분을 새지 않게 막아주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내가 이 제품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엉덩이 부분 가드라인이 들뜨지 않고 잘 감싸준다는 점이다.

화이트였나 쏘피제품이였나 그건 처음에는 괜찮지만 입다보면 엉덩이부분이 들뜨더라. 내 몸에는 그래서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정말 속옷입은것처럼 편안하다는 점! 그리고 순면! 샘 방지선! 완벽하다 ㅋㅋ

잘때 이것만 입고 자도 쌉 가능 하다는 점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그리고 다른 제품보다 밴딩이라고 해야하나, 마감이라고 해야하나 더 많이 촘촘히 되어 있어서 엉덩이 들뜸이 많이 줄어든것 같다. 

근데 ㅋㅋㅋㅋㅋ 처음에 입고 생활했을때 좀 엉덩이에 자국이 많이 남아 오래입으면 가렵긴 하더라 ㅋㅋ

하지만 적응하면 이거 없이 못 사는 몸이 되어버렸어 ㅋㅋㅋㅋㅋㅋ

 

 

 

 

다른제품과 마찬가지로 사이즈별로 구매 가능하다 M / L 두가지 사이즈가 존재하며 

M : 90~100 / L : 105 사이즈 이상이신분들이 착용가능합니다 ㅋㅋㅋ 사이즈 확인해서 착용하시길

편하게 입으려고 큰거 샀다가 좀 불편하더라구요. 자기 몸 사이즈에 맞게 사는게 가장 best 인듯!

 

 

 

 

그리고 솔직히 한팩에 4개입 정도가 들어있어서 하루에 하나씩 쓰면 다 쓰지만, 그래도 위생적으로 저렇게 낱개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쓰레기이긴 하지만, 없으면 불편하더라구요 저 낱개포장이. 

한결 더 위생적이고 버릴때 돌돌 말아서 봉지 안에 버리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버릴때도 보이지 않게 정리해서 버려야 하는 ㅋㅋㅋ

참 이래저래 그날만 되면 신경쓸게 한 두가지가 아니라는 ㅠㅠㅠ

 

 

 

 

 

다 입고 난 후에 양 끝 부분 잡고 찢어서 버리라던데, 잘못 걸리면 솔직히 잘 안 찢어지더라 ㅋㅋ 그냥 돌돌 말아 버리는게 더 편한듯...

 

보통 2,3팩 ~4팩 세트로 구매하는 편이며 쿠팡에서 2팩에 7~8000원에 구매했다. 참고하시길~ 

 

 

 

가격대는 있는편이지만, 사용해본 입는 오버나이트 중 가장 좋았던 제품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