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술, 홈술러 위한 가성비 맥주안주 사세 버팔로 윙, 스틱 플러스 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뱀선생게임 2023. 2. 17. 08:22

본문

반응형

 

 

혼술, 홈술러 위한 가성비 맥주안주 사세 버팔로 윙, 스틱 플러스 후기

 

 

 

가끔 혼자서 맥주한잔 할때 치킨 시키기에는 부담되고, 과자로는 양이 안차고 요리해먹기는 싫을때!

바로 추천하는 사세 버팔로 윙플러스, 스틱 플러스! 

그리고 배달시켜먹을때 서비스로 주는 윙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ㅋㅋㅋ 추천합니다.

사세 시리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사세 제품중에 스틱이랑, 윙이 베스트임

 

 

 

보통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기만 하면 되니까 간편해서 좋음 ㅋㅋㅋ 그리고 정말 가볍게 먹기 ? 좋아요

물론, 여러개 먹으면 플러스 제품은 크기가 커서 배부름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보통 인터넷에서 1kg 짜리 제품 윙이랑 스틱 두가지를 함께 시키곤 함

스틱 플러스가 칼로리는 더 적네요? ㅋㅋ 왜지? 덜 기름지나?

스틱플러스 100g 당 180Kcal / 윙 플러스 100g 당 205Kcal 네요

원산지는 태국산입니다 참고하시길!!!

 

 

 

 

# 튀김솥조리

식용유를 튀김솥에 넉넉하게 붓고 170℃ ~180℃로 가열한 후 4~5분 정도 튀긴 후 꺼내어 드십시오

 

# 에어프라이어 조리

1. 400g 기준 , 190℃로 세팅후 1~2분간 예열합니다.

2. 바스켓에 제품이 겹쳐지지 않도록 담습니다.

3. 190℃에서 13~15 분 정도 조리합니다 (앞10분 , 뒤 3~5분)

: 예열 잘 안하시는 분들 저는 앞 뒤로 십이분씩 합니다. ㅋㅋㅋㅋ 참고하시길

 

# 오븐 조리

제품을 봉지에서 꺼낸 후, 오븐에 170℃~180℃에서 10~12분간 가열하여 드십시오

 

조리 TIP!

1. 조리 중간 타이밍에 제품을 뒤집어 주면 더욱 맛있게 조리됩니다.

2. 에어프라이어에 따라 다소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시간을 조절하여 조리하시길 바랍니다.

 

 

 

 

크기는 대충 요정도? 됩니다 ㅋㅋㅋ 빨간 양념이 되어있네요.

보통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기름종이? 를 깔고 합니다 ㅎㅎ

생각보다 기름이 많이 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 , 뒤 십분씩하고 겉에가 좀더 바삭했으면 하는 마음에 5분정도 더 했네요. 

물론, 예열은 하지 않았구요. 그래도 겉에 마르지 않고 충분히 맛납니다. ㅋㅋㅋ

맥주 친구로 아주 찰떡입니다. 매콤한 맛이 있어서 더더욱 찰떡궁합 ~ 

 

 

 

윙, 스틱 둘다 맛있긴 한데, 개인적으로 뜯는맛을 좋아하신다면 스틱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날개는 뭐 항상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두가지 다 맛있습니다 ㅋㅋㅋ

냉동 닭 제품이기 때문에, 닭냄새가 나기 마련입니다. 예민한 분들은 안시켜 드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한번씩 생각나는 이 배달 사이드 메뉴 ./..... 그리고 혼술, 홈술 안주로 제격입니다.

간단하고, 맥주랑도 잘 어울리고. 번거롭지 않고 맛있습니다.

보통 저는 이거랑 먹으면 치킨무가 그렇게 생각나고 아쉽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네이버에서 27400원대에 구매했습니다 ㅋㅋ 사시려는분들 가격 알아보고 사시길~

 

 

 

혼술, 홈술러들에게 추천하는 간단한 안주, 사세! 맛있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