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의 밤양갱 상품 포장지에 비비의 디자인을 입힌 이 특별한 상품은 비비와 소속사 필굿뮤직, 그리고 크라운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실제 양갱류는 비비의 ‘밤양갱’ 출시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한 달간 과자 매출을 분석한 결과, 비비의 ‘밤양갱’이 출시된 2월 13일부터 3월 17일까지 양갱 매출은 작년 대비 35%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개수로는 100만 개 가까이 판매된 셈이다.
한정판 비비X밤양갱은 크라운 밤양갱 10개가 들어있는 상품의 외·내 포장지에 가수 ‘비비’의 디자인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물량은 총 5만개이며, 가격은 1묶음(10개) 5580원이다.
“이마트가 지금까지 고객 사랑을 통해 큰 만큼, 고객들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상품을 찾기 위해 도전,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 중이다”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이 진심으로 감동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콜라보가 나왔네요
사람들이 상상은 했지 비비 곧있으면 밤양갱 광고 들어오겠는데?
진짜 찍네요 ㅋㅋㅋㅋ k 음악과 k 디저트와의 만남이라 ...
패키지도 너무 귀엽네요 달디단 밤양갱~
가수 비비?
대한민국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형서. 부산외대 제적중이네요.
가수로 활동할때는 눈 아래 붉은 점 두개를 찍는게 시그니처. 18년 윤매래 타이거 jk 추천으로 더 팬에서 준우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