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에잇세컨즈 세일기간 득템한 꼬리사 민소매 니트 후기

내돈내산패션

by 뱀선생게임 2023. 8. 21. 09:31

본문

반응형

2023 에잇세컨즈 세일기간 득템한 꼬리사 민소매 니트 후기

 

 

올 여름 미친듯한 폭염. 그리고 장마로 인해 특히나 민소매, 나시를 자주 입었던듯

그 중 뽕을 뽑은 아이 중 하나

바로 에잇세컨즈 꼬리사 브이넥 민소매 니트 입니다.

에잇세컨즈 세일기간에 구매해서 12900 이라는 착한 가격대로 구매.

만원대 주고 샀지만 가장 뽕을 뽑은 아이.

더워서 나시는 입고 싶은데 여름용 나시는 얇은 천으로 되어있어서 춥게 느껴지거나 하는데 이건 니트로 되어있어서 이거 하나 단품으로 입고 있어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였음. 

아니면 반팔위에 입어도 안성맞춤인 아이였음.

 

 

 

이렇게 가디건과 니트 세트로 되어있는 아이였는데, 꼬리사? 제픔으로 세트로 입으면 백퍼 부해보인것 같고 

또 아이보리 색상으로 살꺼라 아이보리색 가디건도 여러개 가지고 있는터라 이건 패스.

사실 패스한 가장 큰 이유는 재질때문에 세트로 입으면 할머니룩 될거 같아... ㅋㅋㅋ

 

 

표면의 긴 원사 질감이 매력적인 꼬리사 소재의 민소매 풀오버입니다.

꼬리사가 뭔가 싶었는데 그냥 수건제질st 느낌이 나는 옷이였다.

실에 꼬리가 달려 있어 부클 느낌이 나는 옷이라 꼬리사인가?

아무튼 좀 도톰한 아이로 한 여름에 단독으로 입어도 무난할거 같아서 구매 결정

 

 

겉감: 폴리에스터 73%, 아크릴 27%. 립브: 폴리에스터 67%, 아크릴 26%, 나일론 7%.

 

 

사이즈는 s / m / l 사이즈 3가지가 있었고

나는 160 / 48~9 / 상의는 보통 s 입는 사람이라 s 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후기에서 에스나 엠이나 별 차이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좀 루즈하게 입으면 이쁜 스타일이라고 해서 한사이즈 업하라고

하지만 나는 s 정사이즈 구매 ㅋㅋㅋ

 

 

 

입어봤는데 내 생각보다 더욱더 수건 재질 ㅋㅋㅋ 옷의 두께는 예상과 비슷

 생각보다 도톰해서 단독으로 입어도 괜찮을듯한 두께였으나

생각보다 암홀이 파여있어서 조금 당황하긴 함 ㅋㅋㅋ 단독으로 입으실 분들은 안에 속옷 잘 챙겨 입어야 할듯 합니다.

이거랑 베이지톤 바지랑 입을 계획이였으나 마른 사람들은 솔직히 단독으로 입기 부담스러운 파임이였다.

그래서 결국 반팔과 함께 입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같이 입으면 더워.. ㅋㅋ 내 예상을 깬 옷이였다.

동네 집앞 편의점이나 슈퍼정도 돌아다닐때는 단독으로 입었는데 딱이였다.

 

 

 

 

옷도 니트 소재라서 잘 늘어나서 입고 벗는데 편했음. 아이보리 색상이라서 청바지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깔끔한 느낌 

밖에서 입을때는 솔직히 반팔에 덧대입어야 할 느낌이라서 초여름에만 가능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단독으로 입을때는 한 여름도 가능함

마른 사람들은 브이넥이 깊게 느껴짐. 유의하시길

그래도 만원대에 옷 치고 올 여름 뽕 뽑게 입은듯. 일단 가볍고 편합니다. ㅋㅋ 

옷에 드라이 하라고 적혀있지만 만원짜리 옷을 드라이할 사람이 어딧어

세탁기에 그냥 넣고 빨아도 아무런 이상이 없었음.

원래 보풀이 나 있는 느낌의 옷이라 보풀 신경 전혀 안쓰임

그리고 세탁기로 빨아도 보풀 하나 안 생기던데? ㅋㅋㅋ 

지금 현재 ssf 몰에 들어가보니 품절이라서 안 파네요 

ㅎㅎ 괜히 내가 산 옷이 품절뜨면 기분이가 좋아.. 왜지?

 

 

 

세일기간에 사서 뽕 뽑은 편하게 입은 에잇세컨즈 꼬리사 니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