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엔 연청이 진리! 리바이스 501 오리지널 하이라이즈 미드타이 진 쇼츠 후기

내돈내산패션

by 뱀선생게임 2023. 8. 9. 09:22

본문

반응형

여름엔 연청이 진리! 리바이스 501 오리지널 하이라이즈 미드타이 진 쇼츠 후기

 

 

 

연청 청바지는 많아도 연청으로 된 반바지는 없어서 구매해본 리바이스 501 라인의 하이라이즈 미드타이 진 쇼츠 후기입니다.

제품명은

리바이스 501 오리지널 하이라이즈 미드타이 진 쇼츠 

이며 85833-0036 이네요. 가격은 ssf 몰에서 쿠폰 먹여서 사만원 중반의 아이입니다.

리바이스는 보통 직구를 많이 하는데요.

왜냐, 한국에서는 비싸지만 직구로 세일가로 구매하면 오만원에 두벌을 건질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에는 배대지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결국 한국에서 구매 결정!

 

 

 

 

바디스펙은 160에 48~9 정도 나가는 사람이며 보통 딱 맞게는 25 널널하게는 26을 입는 사람입니다.

리바이스 501라인은 보통 딱 맞게 입어야 이쁘다고 알려져 있는데 나는 여름에 반바지는 편하게 입고 싶어서 26으로 구매했습니다.

이 미드타이진 라인이 3가지 색상이 있는 걸로 아는데

연청 / 중청 / 좀더 진한 중청이였나..? ㅋㅋㅋ 기억이 가물가물..

여름에는 무조건 연청파라.. 아이스진? 컬러에 가까운 이 아이로 셀렉했습니다.

사실 다른 라인의 아이들은 사이즈가 다 나가고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바이스바지가 뒤에 호주머니에 붙어있는 빨간 탭? 이 R 이라고 적힌 제품과 리바이스 라고 적힌 제품이 오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리바이스 택으로 잘 왔네요. ㅋㅋㅋ 잘은 모르지만 R 탭과 리바이스 탭은 복불복으로 알고 있습니다.

 

 

리바이스 501 바지의 특징이라면 특징이랄까... 지퍼라인이 단추탭이라는거다. 저걸 버터플라이라고 하던가?

아무튼 뭐 이상한 이름으로 불리던데 저게 사면서 좀 걸리는 부분이긴 했다.

화장실 급할때 입는 아이는 아닌듯... 

리뷰들이 저게 다 솔직히 불편하다고 하는데 처음에만 그렇지 입다보면 잘 풀어져서 걱정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잘 부드럽게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리바이스 디자이너... 누가 저렇게 만들었니.. 나는 도통 이해가 안간다.. ㅋㅋㅋ

 

 

바지 26 의 상세 사이즈 입니다.

구매하실때 참고가 되시길 ㅋㅋㅋ

리바이스는 제품별로 사이즈 차이가 큰 바지 브랜드 중 하나라 무조건 입어보고 사야 한다고 하던데

나도 사기까지 사이즈 고민이 많았기에 상세 사이즈 올려 드립니다.

허리단면 : 33 / 바지인심?길이 : 32 / 바지길이 : 40 / 바지통넓이 : 26

 

 

 

바지를 입으면 저정도의 밑단 헤짐과 저정도의 사이즈감이 나오네요 ㅋㅋㅋ 색상도 아이스진의 색상이며 바지 두께는 한 여름용은 아닌듯 ㅋㅋㅋ 그냥 청바지 두께입니다. 처음이라 조금 빳빳한편. 입다보면 부드러워 지겠죠? ㅋㅋㅋ

바지길이도 무릎위로 저정도 올라오네요 (160기준)

4부 정도 되는 기장 같아요.

덕분에 편하게 잘 입어질것 같습니다.

리바이스 공홈에서는 정가 69000원에 판매하며 세일해서 현재 55200원에 판매하고 있음 (오늘자 기준)

 

 

리바이스 하이라이즈 미드타이진 생각보다 잘 입어질듯..!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