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핫한 독일 아이디어 상품 재활용 빨대 슬라이드스트로우 후기

내돈내산신상

by 뱀선생게임 2023. 8. 28. 09:27

본문

반응형

요즘 핫한 독일 아이디어 상품 재활용 빨대 슬라이드스트로우 구매 및 사용 후기

 

2023년 8월 나름 요즘 핫한 슬라이드 스트로우 빨대를 구매해봤다 ㅋㅋㅋ

자연보호 지구를 지키고 환경오염도 막고 ㅎㅎㅎ

 

일단 나는 롱버전을 구매했는데

4개정도가 들어있었다.

(참고로 숏버전 길이는 15cm, 롱버전 길이는 21.5cm 라고 한다.

비교대상으로 스타벅스 매장 빨대가 26cm정도라나 뭐라나)

 

독일 생산 및 국제특허도 받았고 디자인어워드에서도 수상한 제품이라고 함.

나름 색깔도 이쁘고 사용도 간편하고 좋음 ㅎㅎ

 

슬라이드 스트로우 빨래 구매 및 사용 후기

 

이 슬라이드 스트로우의 가장 큰 특징은

이 리유저블 재활용 빨대를 반으로 나눌수 있기 때문에 세척솔 같은것도 필요없고 설거지도 아주 편하다는거.

산뜻한 파스텔 컬러 빨대라서 커피나 탄산음료 마실때 색상도 이쁨 ㅋㅋㅋ

 

다만 단점이라고 할까?

일반 빨대에 비해 납짝하고 넓어서 살짝 적응이 필요하다.

 

대신 반대로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넙적하기 때문에 일반빨대와 달리

커피를 휘젓을수 있는 머들러 막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ㅋ

 

 

 

 

 

 

참고로 슬라이드 스트로우 빨대 세척 씻는 방법 정보

 

 

1. 빨대를 옆으로 밀어 두개로 분리해요

2. 깨끗하게 설거지 세척 ㄱㄱ

3. 이제 말리면 끝~

 

 

써보니까 확실히 편한점이 많았음.

요새 다들 종이빨대 쓰잖아? 종이빨대 잘 빨리지도 않고 거품 생겨서 먹을때마다 거지같다. 생각이 들었는데 이건 그런게 없음.

집에서는 스텐이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재활용가능한 빨대?

쓸때마다 설거지 하는게 장난아니였음.

음료하나 마시는데 빨대 설거지 그 기다란 전용 솔? 틈새솔? 같은걸로 하는데 넘나 귀찮아

또 안하고 물로만 하면 물때가 장난아니게 끼거든....

이건 확실히 반으로 갈라져서 그런 불편함이 엄청 낮아짐.

편리함. 완전 새로운 세계야 ㅠㅠ 

특히나 여름철에 음료 많이 마시는 사람들. 빨대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

아직 안 써봤으면 추천합니다. 엄청 편한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