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SG 이마트 몰 인질 사은품으로 먹어본 먹태깡 맛 후기 정보

내돈내산신상

by 뱀선생게임 2023. 9. 4. 11:00

본문

반응형

 

 

SSG 이마트 몰 인질 사은품으로 먹어본 먹태깡 맛 후기 정보

 

 

 

 

 

요즘 농심에서 출시한 먹태깡이 품절대란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번에 이마트 인질 사은품으로 구할 수 있어서 제가 먹어본 후기를 포스팅함 ㅋㅋㅋㅋ

 

이렇게 이마트 6만원 이상 구매였나 ㅋㅋㅋ

주문 사은품 인질으로 받은 먹태깡 청양마요맛 한봉지 ㅋㅋㅋㅋ

바로 까서 먹어보고 포스팅 시작~


1. 농심 먹태깡은 어떤 맛이에요?

먹태깡은 먹어보기 전에 제 생각으로는 매운새우깡, 쌀새우깡 같이 새우깡의 또다른 변종 버전으로 생각했었음.

새우처럼 먹태도 해산물 종류니까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먹어봤을때 결론적으로는 새우깡의 다른 버전이 아니라, 감자깡 고구마깡처럼 아예 다른 신상 깡 과자 맛이였음 ㅋㅋㅋㅋ

 

생김새는 오잉 비슷하게 약간 넙적한 새우깡 모양이고

맛은 한단어로 요약하자면 달콤매콤??

해물맛 과자에 매콤하면서 뭔가 작은 설탕 같은 단맛이 와작와작 씹힘 ㅋㅋㅋㅋ

 

나쁜 느낌은 아니고 오히려 종합적으로 긍정적 맛있다 였는데,

하나 의문점은 먹태깡 과자에 적인 청양마요맛이라는게 공감 못했음.

매콤달콤한한 과자 맛있긴 한데 이게 청양마요맛인가???

 

드디어 구한 농신 먹태깡 청양마요맛 1봉지 중량 60g 280칼로리
먹태깡 뒷면에 써있는 맛성명 바삭한 스틱형 스낵 알싸한 청양마요맛
먹태 과자에 달고 매운 시즈닝 가루가 뿌려져 있음

 

2. 먹태깡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먹태깡은 일반적인 과자와 비교해서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에요.

하지만 먹태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한번쯤은 구할수있다면 눈에보이면 구매 추천

편의점 기준 먹태깡 1봉지 가격 1700원

 

3. 먹태깡 구매 후기 및 평가

먹태깡은 농심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먹태의 맛과 바삭함이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구하기 힘들고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지만, 먹태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다고 생각해요.

다음에도 먹어보고 싶은 제품 중 하나예요.

(다만 이게 희소성이 떨어지고 시간이 지나면 허니버터칩 정도로 생명력이 오래갈지 의문. 허니버터칩은 등장할때 파급력이 온갖 식재료에 허니버터를 바를정도로 사람들이 맛있어하는 새로운 맛이였는데, 먹태깡의 맛은 그정도는 아닌거 같음 ㅋㅋㅋ)

 

그래도 편의점이나 주변에서 먹태깡이 보인다면 바로 맥주와 함께 구매해서 

먹태깡 맥주 안주 조합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