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컨셉 -6cm 숏버전 WAAR 와이드데님팬츠 딥블루 301602369 후기

내돈내산패션

by 공생관계 2023. 10. 25. 09:43

본문

반응형

W컨셉 -6cm 숏버전 WAAR 와이드데님팬츠 딥블루 301602369 후기

 

 

 

 
유니클로 벨티드턱와이드팬츠 Uniqlo U 61사이즈 30 NATURAL 후기
 

유니클로 벨티드턱와이드팬츠 Uniqlo U 61사이즈 30 NATURAL 후기

유니클로 벨티드턱와이드팬츠 Uniqlo U 61사이즈 30 NATURAL 후기 예전에는 나름 청바지 자주 사입고 홈웨어룩 등등 많이 상당히 자주? 이용했었던 유니클로 였는데 불매 이후 거들떠도 안보는 브랜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여름엔 연청이 진리! 리바이스 501 오리지널 하이라이즈 미드타이 진 쇼츠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41

 

여름엔 연청이 진리! 리바이스 501 오리지널 하이라이즈 미드타이 진 쇼츠 후기

여름엔 연청이 진리! 리바이스 501 오리지널 하이라이즈 미드타이 진 쇼츠 후기 연청 청바지는 많아도 연청으로 된 반바지는 없어서 구매해본 리바이스 501 라인의 하이라이즈 미드타이 진 쇼츠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본인은 일단 160 / 48~9 정도 되는 바디스펙을 가지고 있음.

와이드팬츠가 유행인 요즘 와이드팬츠를 사면 바지를 잘라야 하는 브랜드가 있음. ㅋㅋ

매번 줄이기도 귀찮아서 요새는 숏기장 버전이 나오는 브랜드를 찾아보게 되는데

이게 그 중 하나 ㅋㅋ 중청으로 와이드데님을 가지고 싶어서 구매함.

구매처는 W컨셉에서 구매함.

W컨셉에서 데님 베스트 제품중 상위권에 있는 브랜드 중 MAGOODGAN / WAAR 라는 브랜드를 알게 됨 ㅋㅋ

둘다 처음 들어본 제품이였기에 그나마 저렴한 WAAR 브랜드 선택!

솔직히 두 제품의 가격차이는 별로 나지 않았음 ㅋㅋ 그냥 본인선택인듯..

 

 

 

 

 

정확한 제품명은 

[-6cm 숏버전 추가] W50 WIDE DENIM PANTS_DEEP BLUE

이며 가격은 정상가는 89,000원이지만 할인가로 4만원 초반대로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S M L 3가지가 있으며 일반기장 / 숏기장으로 나뉩니다. 

기모제품과 일반제품으로 나뉘는 청바지니 세부선택사항 잘 선택하시길 ㅎㅎ

 

 

 

 

 

일단 중청을 사고 싶어서 이 제품을 골랐으나, 연청, 생지 딥블루, 블랙 등 제품 색상이 있음. 

중청 실제 색상을 저런 색상이며 딱 캐주얼하게 어디에나 코디 하기 좋은 색상이였음.

워낙에 연청을 좋아해서 연청은 많이 가지고 있지만 저런 중청은 없어서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던 첫인상 ㅋㅋ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막 입기 좋을거 같네요.

 

구매한 제품은 S short 버전 구매했습니다 참고하시길 ㅎㅎ

 

 

# 디테일 샷

 

어느 청바지와 비슷하게 뒤에 저런 로고가 허리 부분에 덧대어있고 호주머니도 작은 호주머니 달려있네요.

양쪽 엉덩이에 호주머니 존재합니다. 그냥 딱 기본 청바지 스타일.!!! 그런데 이제 와이드핏.!

 

터치감이 부드러우며 견고한 내구성으로 사계절 내내 오랫동안 착용 가능

자연스럽고 부담 없는 컬러감으로 누구나 폭넓게 활용하기 좋습니다.

힙부터 밑단까지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와이드한 핏으로, 누구나 편하게 착용가능. 코디 활용 good!

# 소재

7S TWILL COTTON 100% / 12OZ

 

 

 

 

 

# 상세 사이즈

바지 전체길이 : 96.5 / 밑위 32.5 / 밑단통 23.5 / 허리 33 정도 되네요.

구매사이트에 적혀진 거랑은 미세하게 다르긴 한데 전체적으로 비슷하네요

참고로 몇번 착용한 후 수치를 잰거라 다를수 있을거 같긴 하네요 ㅎㅎ

 

 

 

 

# 착용후기 

보기보다 착용했을때 생각보다 부드러운 감촉이라서 처음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네요.

청바지 입으면서 길들여야 하는 제품이 있는데 허리도 그렇고 전혀 그럴 필요 없이 편하게 착용가능했구요.

무엇보다 숏 기장이 있어서 세탁소 갈 일이 없어서 좋았다.. ㅋㅋㅋ 돈 굳은 느낌

요새 이렇게 나오는 브랜드가 많다 보니 넘나 좋은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색상도 중청이면 촌스럽다고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예쁘게 잘 빠진듯한 색상이였으며 요새 날씨에 코디하기에 좋았습니다.

캐주얼하게는 맨투맨, 후드랑 코디하기 좋은 색상과 통 기장감이였으며

위에 짧은 니트입고 자켓 블랙으로 코디하기에도 편했습니다.

생각보다 밝은색상 아우터랑은 맞춰입기 별로인듯 ㅋㅋㅋ 중청이라서 그런가

신발도 운동화, 로퍼 뭐든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보통 25~6 입는 사람이라서 S 사이즈 편하게 잘 맞았습니다.

툭 떨어지는 핏이 생각보다 이쁘게 잘 빠졌고 너무 빡시하지도 않아서 어느 옷에든 코디하기 편합니다

처음보는 브랜드여서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는데 착용감이 좋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청바지 자주 입으시는 분들은 데일리로 편하게 착용하기 좋을듯 합니다.

 

 

숏버전 기장 딱! 편한 착용감, 색상이 매력적인 청바지 데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