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말 미친 갓성비 찬양하는 다이소 오릭스 퍼퓸 히노키 바디로션 후기

내돈내산 뷰티

by 뱀선생게임 2024. 1. 16. 10:26

본문

반응형

정말 미친 갓성비 찬양하는 다이소 히노키 바디로션 후기

 

 

 

 

촉촉함을 가득 채워주는 비욘드 딥모이스처 허니 에멀전 바디로션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59

 

촉촉함을 가득 채워주는 비욘드 딥모이스처 허니 에멀전 바디로션 후기

촉촉함을 가득 채워주는 비욘드 딥모이스처 허니 에멀전 바디로션 후기 환절기이니 더욱더 각별히 신경써야 할 부분은 바로 온 몸의 건조함과 싸우기!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바디로션 찾기!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잘 몰랐던 사실인데 다이소에 화장품 컬렉션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ㅋㅋ

가성비 갑이라는 제품들이 많았음.

뭐 딱히 살 건 없고 원하는 제품은 품절이라 살수 없어서 간 긴에 구매해본 다이소 히노키 바디로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돈 3000원이며 용량은 500 ml 입니다. 

정말 미친 갓성비 찬양하는 다이소몰 ㅋㅋㅋ

 

제품명은 오릭스 퍼퓸 바디로션 히노끼향 500ml

품번은 1042246

 

 

 

정말 별 생각 없이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발림성도 좋고 향도 좋아서 방에 두고 사용중.

시도때도 없이 바르고 있는데 손에도 다리에도 조금 건조하다?싶은 생각이 들면 바로바로 즉시 바르고 있는중 ㅋㅋㅋ

 

# 피부 저자극테스트 완료   # 산뜻    # 촉촉   # 퍼퓸 히노끼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며 빠른 흡수와 보습력으로 촉촉하게 관리하는데 좋을거 같았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은건 가격.!!!!

솔직히 3000천원이라고 해서 무시하고 이게 뭐 얼마나 좋겠냐

오히려 발랐다가 몸에 뭐 나는거 아니냐.. 

싶었는데 발림성이 뛰어나더라구요!!

 

바디로션 / 바디워시 가 있는 제품입니다. 참고로 히노끼향 좋아하시면 세트로 구매해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약산성 제품으로 ph 4.0 ~ 5.0 인 제품입니다.

 

 

 

 

 

 

 

# 성분은요

 

정제수, 글리세린, 미네랄오일, 세테아릴알코올, 카프릴릭 / 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아이소프로필팔미테이트, 시어버터,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다이메티콘, 폴리솔베이트60, 아보카도열매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카보머, 페녹시에탄올,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트라이에탄올아민,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향료 (히노끼향 0.4%) , 리모넨, 리날룰

 

# 사용방법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한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 하듯이 발라주세요.

특히 건조한 부위에는 수시로 덧발라주어도 좋습니다.

 

 

 

# 후기는요

향도 좋고 은은한 향입니다.

이런게 히노키 향인가 ? 싶은 향이지만 일단 발림성 촉촉함이 뛰어나서 좋았습니다.

향은 그렇게 쎄지 않아서 금방 사라지는 편이고 오래가지 않아 거슬리지도 않습니다. 솔직히

그런데 딱 발랐을 때 기분 좋은 향이라서 호불호는 별로 없을 향입니다.

 

촉촉함은 가격대비 좋다는 거지 막 모든 바디로션 중에 이게 제일이야! 이런 느낌은 아닙니다.

고보습이라는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데 그건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방 흡수되고 금방 사라집니다. 그래서 오히려 방에 두고 수시로 바르기 좋은정도...?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가성비... 미친 가격을 생각하면 이만한게 없다고 생각됨.

미친 건조피부를 지닌 사람이라면 딱히?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내 곁에 두고 수시로 바를 제품을 찾는다?

하면 추천해드립니다. ㅋㅋ

 

이게 히노끼말고 바질향으로도 있다고 하던데 한번 다이소몰 들르시면 구경해보시길 ㅋㅋㅋ

끈적이는 타입은 아니고 로션정도의 느낌으로 핸드크림으로 쓰기에도 적합함.

성분은 좋은편은 아니라고 하네요. 찾아보니 예민한 피부의 소유자라면 막 사지말고 성분 알아보시길~

 

 

 

 

은은한 향과 내 곁에 두고 막 쓰기 좋은 바디크림 찾는 사람? 추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