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l00tcJdS1i4?si=bClIXEGbbf42ZUq5
지금까지의 맥주는 나랑은 안 어울려
내가 끌리는 대로 Crush on KRUSH
롯데칠성음료는 21일 맥주 신제품 '크러시'의 모델로 4세대 아이돌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맥주 신제품 ‘크러시(KRUSH)’를 새롭게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크러시’가 기존 맥주와 완전히 다른 새로운 세대의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4세대 아이돌 시대의 개막을 알린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를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4세대 아이돌이라 불리는 카리나처럼 신제품 크러시도 4세대 맥주의 대표 주자가 되도록 마케팅할 계획"이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크러시’는 몰트 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으로 시원함을 살린 제품으로, 투명 병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인 청량감도 더했다. 또 시원함과 청량한 탄산을 느낄 수 있는 숄더리스(shoulder-less)병을 도입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동영상 광고는 지금까지의 맥주와는 다른 '나랑 어울리는 맥주 크러시'를 카리나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감각으로 표현했다. 또 동영상 광고뿐만 아니라 다섯 가지의 다른 콘셉트로 연출된 크러시와 카리나의 모습을 숏폼 형태로 공개할 예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안 마셔보긴 했는데
사람들 후기가 처음에는 읭? 하게 되는데 다시 마셔보거나 혹은 얼음 꽉꽉 채워 마시거나 시원한 얼음잔에 마시면
베트남에서 마시는 맥주 느낌이라고...........
한마디로 좀 맹맹한 느낌인가 봅니다.
아직 신상이라 핫하긴 하는데 켈리 만큼 핫한 느낌은 아닌거 같고 취향타는 맥주인거 같습니다.
그래도 병은 시원한 느낌을 낸 듯한 패키지여서 이쁘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깔끔한 맛이라고 하며 산미가 약간 느껴지는 맛이라고
맥주광고에 아이돌을 채용해서 MZ 젊은 층을 공략하는 마케팅을 펼칠거 같네요 ㅎㅎ
묵직한 맛의 맥주 말고 시원한 탄산과 가벼운 맛의 깔끔한 느낌의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 도전해보시길
연말에 나왔지만 한 여름에 푹푹 찔때 한잔 마시면 좋을듯한 느낌의 맥주
몰트 100%에서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으로 시원함을 살린 제품!
홉향이 진하게 느껴지지 않고 딱히 기억에 남는 느낌의 맥주는 아지미나 라이트하며 청량하게 가볍게 즐기기 좋은 주류인것은 확실
새로운 맛!오예스 신상 호지차맛이라는 로스티드 그린티 라떼맛 (0) | 2024.01.23 |
---|---|
금주의 신상 - 1월 3주차 신제품 먹거리 모음 (0) | 2024.01.22 |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어묵, 라면 이번엔 다이소몰 신상 마라티백이다! (0) | 2024.01.17 |
금주의 신상 - 1월 2주차 신제품 먹거리 모음 (0) | 2024.01.17 |
상큼한 맛이 매력적인 신상 감귤마멀레이드 후렌치파이 출시 (0) | 2024.01.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