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새 맛있고 중독성 쩐다고 입소문난 과자 밀크클래식 쌀과자!!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2. 16. 11:58

본문

반응형

요새 맛있고 중독성 쩐다고 입소문난 과자 

 

자꾸 손이가는 간식 드디어 신상! 크라운 참쌀 누룽지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21

 

자꾸 손이가는 간식 드디어 신상! 크라운 참쌀 누룽지

자꾸 손이가는 간식 드디어 신상! 크라운 참쌀 누룽지 개인적으로 참쌀 과자 러버인데 나는 초록이 / 빨강이 가리지 않고 둘다 좋아하는 사람ㅋㅋㅋ 절대 한봉으로 끝날 수 없는 간식이라 한번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밀크클래식 쌀과자!!





 

 

 

호불호는 갈리는 듯하지만 쌀맛이 나는 과자로 대체적으로 사또밥 느낌인데 조금 더 느끼한 버전?

크리스피롤식감? 에 비슷하다고 하네요.

기름에 튀기지 않아 부드럽고 사르르 녹는 느낌으로 촉촉하며 우유맛이 나는게 특징.

한봉에 3500원 정도로 파는거 같네요 인기이긴 한건지 자주 보이더라구요.

 

이게 어디과자인가 하고 봤더니

중국 수입과자라고 합니다.

중국이 쌀과자는 잘 만드는가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맛.

전지분유 5.3%, 유청분말 3% 함유.

중량 : 240g , 1360Kcal  참고하시길 ㅋ

 

 

 

 

한 봉에 총 27개정도의 낱개포장된 과자가 들어있음.

나름 합리적인? 과자의 양과 가격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새 우리나라 과자 넘나 비싸 ㅠㅠ

 

대체적으로

우리가 평소에 자주 접했던 쌀과자보다는 훨씬 부드러운 녹는?듯한 식감을 지녔으며

우유맛도 느껴지고 달콤하면서 짭짤한 맛도 느껴집니다.

첫맛에는 오잉? 싶었는데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는 대체적으로 느끼하다는 평이 많다.

식감이 부드러워 먹기는 좋았는데 호불호는 갈릴듯.

과자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별로라고 함

 

약간, 어르신이나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이랄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