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낵과 맥주의 꿀 조합 신상콜라보 오비맥주과 해태스낵 콜라보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2. 15. 12:56

본문

반응형

스낵과 맥주의 꿀 조합 신상콜라보 오비맥주과 해태스낵 콜라보

 

 

 

금주의 신상 - 2월 2주차 신제품 먹거리 모음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25#google_vignette

 

금주의 신상 - 2월 2주차 신제품 먹거리 모음

금주의 신상 - 2월 2주차 신제품 먹거리 모음 # 대상 뉴케어 관절플랜 2종 기능성 건강음료들 점점 구분이 세분화 되네요 당플랜에 이은 관절플랜 출시 큰 효과는 기대하기 힘든게 사실이지만 고

0life-relationship.tistory.com

 

 

 

 

 

 

해태제과는 오비맥주와 함께 맥주와 곁들일 스낵 ‘더(The)빠새 간장새우맛’(24만개)과
‘신당동 불떡볶이’(38만개)를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맥주에 곁들일 바삭함을 찾는 사람들을 겨냥한다. 

 

해태 ‘The빠새’와 ‘신당동 떡볶이’를 오비라거, 필굿과 가장 궁합이 좋은 과자로 선정 

감칠맛과 매콤함이 한층 진한 The빠새 간장새우맛과 신당동 불떡볶이를 완성

 

The빠새 간장새우맛은 달콤짭짤한 간장새우맛이 특징으로 감칠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도록 간장 시즈닝을 더했다. 신당동 불떡볶이는 매운 맛을 더욱 강조했다.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이마트에서 해태제과 과자 전 품목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오비맥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각각 신당동 불떡볶이 / 간장새우맛 빠새 영양정보입니다.

30g당 155Kcal / 165 Kcal 로 예상 외로 빠새가 더 높네요?

 

 

간장 새우맛 빠새 개인적으로 궁금하네요 ㅎㅎ

신당동 떡볶이 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는데 맥주 안주로 간편하게 먹기 좋을거 같음.

캐릭터들도 귀엽고 맛 조합이 좋은듯

 

필굿 한번 오랜만에 구매해서 신당동 불떡볶이랑 먹어봐야겠네요

한정 출시라고 하니 ㅋㅋ 한번쯤은 구매해서 먹어보기 좋을듯

근데 먹어보기도 전에 무슨맛일지 상상이 가긴 함

 

고래? 가 불 뿜고 있네요 ㅎㅎ 한 귀여움 하는듯

일단 신당동 떡볶이보다 얼마나 . 더매울까? 싶긴 하네요. 매운맛 MAX!

 

 

 

 

신상 2030에게 인기라는 크러시 맥주 드디어 캔맥주  출시,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14

 

신상 2030에게 인기라는 크러시 맥주 드디어 캔맥주 출시, 후기

신상 2030에게 인기라는 크러시 맥주 드디어 캔맥주 출시, 후기 내가 끌리는 대로!🍺 카리나가 마시는 4세대 신상맥주 크러쉬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05 내가 끌리는 대로!🍺 카리나가 마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신상 해태 스낵이 각각 2380원 정도로 이마트 몰에서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맛 보실 분은 참고하시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