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 이거지..이삭토스트 부드러움이 매력적인 스크램블 에그 3종 출시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2. 20. 11:16

본문

반응형

오 이거지..이삭토스트 부드러움이 매력적인 스크램블 에그 3종 출시

 

 

 

 

 

개인적으로 계란 후라이, 삶은달걀, 수란, 오믈렛 중에서 보다 부드럽고 몽글몽글함이 매력적인 스크램블을 좋아하는데

드디어 이삭토스트에서 스크램블 에그 3종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주말 오전에 시켜먹기 딱 좋을듯 함

개인적으로 이삭토스트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인데 맛이 궁금하네요

 

 

 

전국 19일 이삭토스트 매장에 판매한다고 하며 이삭토스트 시그니처 햄치즈, 모짜렐라 치즈, 더블모짜에 스크램블을 더한 제품으로 예상되며 계란의 풍미를 다양한 메뉴에서 경험할 수 있게 기존 메뉴에서도 계란 옵션 변경이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이건 좋다 스크램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

 

# 스크램블 햄치즈 (Scrambled Ham cheese) / 3900

: 부드러운 스크램블과 이삭토스트의 시그니처 햄치즈가 만났어요

 

 

 

 

# 스크램블 베이컨 (Scrambled Bacon) / 4800

: 부드러운 스크램블과 짭짤한 베이컨, 치즈의 조화를 느껴보세요

 

 

 

# 스크램블 더블모짜 (Scrambled  Double Mozzarella) / 5000

: 부드러운 스크램블과 햄, 더블 모짜렐라까지 기분 좋은 부드러움을 담았어요.

 

 

 

'일상을 부드럽게 채우는 스크램블 에그'를 슬로건으로, 일반 토스트에 들어가는 계란 대비 약 2.5배 높인 스크램블 에그가 가장 큰 특징이며 특유의 부드럽고 몽글몽글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이삭토스트의 기본 재료를 베이스로 고안되었다.

스크램블 에그 3종은 부드러운 스크램블과 이삭토스트의 시그니처 '햄치즈'가 만난 '스크램블 햄치즈'와 부드러운 스크램블과 짭짤한 베이컨,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 두 가지 치즈의 조화가 인상적인 '스크램블 베이컨', 부드러운 스크램블과 햄, 더블 모짜렐라 치즈에 이르기까지 기분 좋은 부드러움을 담아낸 '스크램블 더블모짜'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오는 2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시그니처 메뉴인 '햄치즈 토스트'를 신메뉴 '스크램블 햄치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스크램블 햄치즈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

 

 "이번 신메뉴는 스크램블 에그의 고소한 풍미는 물론 풍성한 포만감까지 더해져
이전 토스트와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



 

기존 메뉴에서 스크램블로 변경되는 메뉴는 600원 추가네요 참고하시길 ㅋㅋ

 

 

 

 

대체적인 반응은

진짜 그냥 봐도 엥그 양이 어마무시한다고 ㅋㅋㅋ 두께가 상당한가 봅니다.

또한 부드럽고 단맛도 나서 토스트와 상당히 잘 어울린다는 후문

토스트에 스크램블 에그만 바뀌었을 뿐인데 식빵 2장보다 두꺼우며 부드러움이 배가 되었다고

마치 김밥에 계란 많은 키토김밥 먹는 느낌인데 그게 토스트로 바뀌었으며 식감과 질감은 훨씬 부드럽다고 하네요

특유의 달달한 맛과 옥수수가 잘 어울린다고 함.

 

 

간단한 점심 한끼 해야할때, 토스트가 생각날때 한번 신상메뉴 도전해보시길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