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심 치트키 신제품 출시. 누들핏 육개장, 김치 사발면맛 활용 레시피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3. 11. 12:25

본문

반응형

농심 치트키 신제품 출시. 누들핏 육개장, 김치 사발면맛 활용 레시피

 

 

 

오뚜기에는 컵누들이 있다면 농심에는 누들핏이 있다!


칼로리에 예민한 사람이라면, 다이어트를 365일 하고 있는 다이어터라면 알고 있는 누들핏, 컵누들.

라면없이 못산다는 한국인들을 위한 다이어트 라면으로 투명한 감자전분, 녹두전분으로 만들어진 면을 기반으로 칼로리를 확 낮춘 컵라면 제품인데. 상대적으로 농심 누들핏이 오뚜기 컵누들보다 덜 유명한 듯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음.

그런 농심이 드디어 치트키를 꺼내들었음.

 

 

 

컵라면 하면 가장 떠오르는 제품 1위로 한국인이라면 육개장 사발면에 대한 추억 하나정도는 있다구요.

육개장 사발면은 2011년부터 컵라면 시장 1위의 자리를 차지한 이후로 순위변동이 없다는 사실!

 

 

또한 사발면은 한국인에게 친숙한 국사발 모양을 본떠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오.. 이건 몰랐던 사실..!

한국인에게 친숙한 국사발 모양을 그대로 구현해 내서 소비자의 거부감을 적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또한 육개장 사발면이 국제 체육 대회 공식라면이였던 적이 있었단 사실! 86년, 88년도 국제 체육대회 공식라면으로 세계인들에게까지 육개장 사발면이 국내를 대표하는 라면으로 각인시켰다고 하네요 ㅎㅎ 육개장 사발면이 국민 사발면이 된 이유가 이건가..? ㅋㅋㅋ

 

 

 

라면 순위 10위권, 5위권 안에 매번 자리를 양보하지 않던 브랜드, 사발면 시장 1위를 지키던 제품인 

육개장 사발면과 김치 사발면맛을 내세운것..!!

한국인이라면 이 라면 안 먹어본 사람이 없을 것 ㅋㅋㅋ

 

 

 

 

농시에서 칼 갈았나.

 

 

오는 18일 누들핏 육개장맛, 김치사발면맛을 출시한다고 밝혔으며 

특히 특유의 소용돌이 건더기와 김치 건더기를 그대로 살린 제품이라고 하네요.

 

누들핏은 국물까지 다 마셔도 130Kcal 인 라면으로 다이어트와 체중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 세대를 모델 타깃한 제품으로 녹두가 들어가 투명한 당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컵누들과 다르게 식이섬유를 함유해 효과적인 식단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한 제품으로 

 

40년 넘게 사랑받은 사발면 고유의 맛을 부담없는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
간식, 야식은 물론 식단 관리 중에도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누들핏 육개장 사발면맛은 125Kcal / 김치 사발면맛은 130Kcal 로

저 칼로리지만 특유의 짭짤하면서 자극적인 육개장의 맛을 기대해 봅니다.

아직 판매는 되지 않았으며 소비자 의견을 통해 누들핏 중량을 25% 증량했다고 하네요.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 이게 중요하네요 ㅎㅎ

 

 

새로운 맛 출시로 오뚜기 컵누들을 이길 수 있을까 궁금하네요..!

 

컵누들 종류

: 매콤한맛, 매콤찜닭맛, 우동맛, 잔치쌀국수맛, 새우탕맛, 김치잔치국수맛, 똠양꿍맛, 베트남쌀국수맛, 팟타이맛, 마라볶음맛, 짜장맛, 로제맛, 마라탕맛

 

 

누들핏 종류

: 얼큰우동맛, 떡볶이맛, 어묵탕맛 + 육개장사발면맛, 김치사발면맛

 

# 누들핏 활용 레시피

 

 

- 떡볶이를 넣지 않은 떡볶이

액상스프로 되어 있어서 양배추, 후레이크, 어묵을 넣고 끓여준 다음 건면을 넣고 졸여주기!

그러면 떡 대신 면을 먹는거라 죄책감은 덜어주지만 맛은 충분히 떡볶이 맛이 난다고 하네요 ㅎㅎ

누들핏이 양은 적은 편이라서 배가 안 찬다는 후기들이 많은데 이건 계란도 삶아 먹으면 어느정도는 괜찮다고 

나름 다이어트 레시피 라고 합니다 ㅎㅎ

 

- 떡볶이 짝꿍 어묵탕.

떡볶이 만들어 먹고 어묵탕도 같이 먹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얼큰우동맛 계란찜

이건 컵누들 매콤한 맛으로도 많이 활용하시던데 당면 건져먹고 남은 국물에 계란 풀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계란찜.

매콤하고 짭짤해서 나름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다이어트도 하고 단백질도 챙기는 나름 효과적인 다이어트 레시피!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