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가 출시 신상 화장품 브랜드,손앤박 아티워터 닥터지 랩잇 포어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3. 13. 15:46

본문

반응형

다이소가 출시 신상 화장품 브랜드,손앤박 아티워터 닥터지 랩잇 포어

 

다이소 입큰콜라보 신상 컨실러듀오, 톤업쿠션 소식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73

 

다이소 입큰콜라보 신상 컨실러듀오, 톤업쿠션 소식

다이소 입큰콜라보 신상 컨실러듀오, 톤업쿠션 소식 다이소에서 가장 유명핫템이라는VT 리들샷 100 / 300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03 다이소에서 가장 유명핫템이라는 VT 리들샷 100 / 300 다이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다이소에서 가장 유명핫템이라는 VT 리들샷 100 / 300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03

 

다이소에서 가장 유명핫템이라는 VT 리들샷 100 / 300

다이소에서 가장 유명핫템이라는 VT 리들샷 100 / 300 단언컨대 요새 가장 다이소몰 / 다이소에 온오프라인에서 가장 핫아이템이라는 VT 리들샷! vt 코스메틱 제품으로 스킨케어 제품입니다. 이 제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다이소에서 안 파는건 이제 집, 차 ? ㅋㅋㅋㅋㅋㅋ 

모든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다이소, 특히 다이소온라인몰을 시작한 이후로 갓성비 아이템, 다이소몰 추천템 하루하루 늘어가는 상황 

이번에는 화장품 시장 장악하려고 벼르고 있는 듯한 다이소 화장품 신상소식

 

 

손앤박 신상 아티 워터

 

 

메이크업 제품, 예쁜 발색샷, 색감으로 유명한 브랜드 손앤박

손앤박 X 다이소와 만나 아티워터가 탄생함. 더욱 입소문 나게 된 이유는 가격은 단돈 3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 발림성이 거지같아도 발색력, 지속성만 좋으면 안발려도 이건 미친 갓성비가 아니던가..!

 

 

#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 

페어리핑크 / 듀이코랄 / 피치썸 / 그레이프콜드 / 레드벨리 / 플럼베리 / 코지레드 / 로즈뮬리

 

온라인몰 현황인데 벌써 인기템들은 품절상황인가보네요.

저거 다 구매해도 24000 원 ㅋㅋㅋ 웬만한 브랜드 하나가격이네요 ㅎㄷㄷ 한 다이소 화장품.

화장품 도대체 얼마나 이윤을 남겨 먹었던 거냐고요 ㅠㅠ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감각적인 컬러를 제안하는 비건 색조 브랜드입니다.

 

 

이건 발색샷 

 

 

#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선셋 / 멜로우 / 피오니

 

 

입술과 볼 등 생기가 필요한 곳 어디든 맑고 촉촉하게 물들여 주는 멀티 유즈 윤광 컬러밤으로 립 앤 치크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된듯.

 

발색샷

 

 

 

닥터지 브랜드 랩잇 포어

 

수분크림, 페이스기초화장품으로 유명한 닥터지에서 나온 랩잇으로 모공에 주력한 브랜드 인가봄.

10~20대 타겟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쉽게 해결해주기 위한 슬림 더마 브랜드라고 함.

 

랩잇 포어 화장품 리스트

수딩크림 / 프라이머 선 / 세럼 / 코팩 / 필링 젤 / 토너 / 클렌징 폼 / 포어 패드

 

역시나 신상이고 순하기로 소문난 닥터지 브랜드의 제품이라 입소문이 빠르게 퍼진듯 하네요

온라인몰에서 벌써 품절사태네요 ㅎㄷㄷ

 

 

풋감에서 발견한 모공 특화 성분으로 만든

랩잇의 첫 번째 포어 라인으로

단계 별 수부지 피부 고민을 타파해보세요! 👀

 

피지 쏙쏙, 투명 코팩
깐달걀 피부 패드 삼총사
뽀드득 모공 샤워
각질쓱싹, 지우개 필링, 
매끈 결 모공 토너
모공 실종 쫀쫀 세럼
산뜻 모공 수부지 인생크림
모공 숨바꼭질 내츄럴 톤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