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 겨울 보습 크림 추천! 키엘 수퍼멀티 코렉티브 크림 찐후기

내돈내산 뷰티

by 뱀선생게임 2022. 10. 25. 17:30

본문

반응형

 

 

 

가을 겨울 보습 크림 추천 키엘 수퍼멀티 코렉티브 크림 찐후기

 

 

 

 

 

흰색병으로 된 크림만 써보다가, 좀 부족한거 같아 찾아본 결과, 보라색병 크림도 유명하더라구요?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시켜서 써보았는데,

찐! 으 로 너 무 마 음 에 들 어 ㅜㅜㅜㅜㅜㅜㅜ

 

키엘은 워낙에 보습크림이 유명하죠. 

근데 이제 보습 + 영양 + 주름 안티에이징이 필요하신 분들께 이걸 추천함 ㅋㅋ

나름 제 인생템입니다.

제 피부는 수분부족 가을겨울에 보습제를 안바르면 가려운 피부, 극건성이 되는 피부 입니다.

속건조 존재하고, 피부당김도 있으며, 푸석푸석 st ㅋㅋㅋㅋ

속건조는 물론이고 피부에 쏙 스며들어 끈적임도 없으며,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지고 보호막이 생기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아침에 발랐을 때도 크림임에도 불구하고 밀리지 않고 잘 먹어요 굳굳

 

 

 

 

솔직히 백화점 브랜드고, 유명한 흰색 크림보다 더 윗 라인이라서 비싸긴 오지게 비싸요 ㅎㅎ

보통 인터넷에서 75ml 용량으로 7~8만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근데, 한번 이거 쓰고나니 다른건 못 쓰겠더라... 2~3년 꾸준하게 쓰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런거 늙어서 쓰는거 아니야? 나는 그 정도는 아니야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써보지 나도 그냥 비싼건 좋긴 좋구나 바로 느꼈던 제품 ㅎㅎ 괜히 비싼게 아녀~ 

 

7 in 1 안티에이징 케어로 유명한 키엘 보라색병 크림 ㅋㅋ 애정합니다.

탄력강화 / 리프팅 / 주름개선 / 윤기 / 보습 / 피부결개선 / 피부톤개선

 

 

 

 

7가지 노화의 징후를 한 번에 케어!! 말 그대로 정말 수퍼 크림입니다.

탄력강화, 리프팅, 솔직히 화장품만 썼을때는 이런거 잘 효과 모르는 일인...

나에게 중요한건. 내 피부의 속건조를 얼마나 잡아주느냐, 얼마나 건조함을 모르게 가을 겨울철을 날 수 있느냐 가 관건 ㅋㅋㅋ

 

 

 

 

생각보다 리치하지 않는 크림 제형입니다. 무겁지도 않아요.

그래서 건성인 딸이랑 엄마랑 같이 쓰기에도 무난한 영양크림입니다.

 

 

이거의 찐 매력은....

바로 보호막 처럼 한겹 생긴다고 해야하나...

향은 호불호가 있을만한 허브향 입니다!

 

촉촉하고 잘 스며듭니다.

약간 누런 아이보리색 크림이구요. 바르고 나면 윤기가 돔 ㅋㅋㅋㅋㅋㅋ 내 착각인가.. 아무튼 

리치하지만 리치하지 않는 적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의 쫀쫀함이 느껴집니다. 

 

 

 

 

이런 크림들이 너무 겉도는 느낌이 들면 매일 지속적으로 바르기 힘든데, 그런거 없이 돈값하며 만족하는 아이입니다.

오 좀 꾸덕하나? 싶으나 피부에 바로 바르다 보면 부들부들 잘 발립니다. 또 영양 가득인 느낌인데 답답하지 않아서 매일매일 바르기 좋은 제품이며, 75ml, 50ml 제품이 있는데, 그냥 샘플 더 쟁여놓고 쓰는 타입이라, 카드할인되는 날을 잘 찾아 백화점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편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비싼건 오지게 비싸나, 가을 겨울이 되면 다시 찾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됨. 

 

 

봄 여름 제품은 아니고, 딱 요즘 같은 계절에 챙겨 바르면 좋은 크림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