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렵고 건조한 피부에 딱인 순한 일리윤 세라마이드 집중크림

내돈내산 뷰티

by 뱀선생게임 2022. 11. 10. 13:16

본문

반응형

 

 

 

가렵고 건조한 피부에 딱인 순한 일리윤 세라마이드 집중크림

 

 

이 제품도 내가 애정하는 제품 중 하나. 무향에 순한느낌이 들어서 자주 쓰는 크림이다.

본인은 평소에 온열제품이나 히터 난방기구를 사용하다가 가을 겨울철 다리나 발 팔등 건조하다 싶으면 꾸준히 덧발라 주는 아이템.

보통 올리브영 세일할때 구매하는 편입니다 ㅎㅎ

순하고 무향이라 얼굴 바디 막 발라도 무난하구요. 온가족이 같이 사용하기에도 딱입니다.

 

한국 원료에서 찾은 피부과학으로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단 하나의 이치, 일리윤

 

네이버에서 그냥 구매하려고 하면 이 정도 가격대네요.

 

 

 

 

일리윤 아토집중크림 미노이가 모델인가 보네요 ㅎㅎ 응 다 민감해. 라는 문구가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https://youtu.be/SyA9ZwCx7o8

I am Sensitiv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하네요 아토 집중크림이라서 건조로 인해 가려운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를 주는 저자극 크림입니다.

펴 바를 때 느껴지는 알갱이는 유효 보습 성분을 피부에 잘 전달하기 위한 캡슐 형태의 세라마이드 성분입니다!

 

평소에 이것저것 챙겨서 바르기 싫으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무난하고 보습감도 높아서 부담없이 막 바르기 좋구요. 바디 페이스 다 사용가능한 제품이라서 이거 하나로 가을겨울을 날 수 있네요.

이거 쓰고 바로 메이크업 해도 나쁘지 않았던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습이 높으면 유분기가 번들번들 하는게 사실이잖아요?

그런것도 나쁘지 않은편인거 같아서 톡톡 두드리면 흡수가 잘되어서 겉돌지 않는 느낌이랄까....

건성 수부지한테도 추천해주기 괜찮은 크림 같아요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향료,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다닐우레아가 없는 7Free 無 제품이구요. 만감성 패널 테스트 완료 , 피부과 테스트 완료,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완료, ceramide skin complex 제품입니다.

 

건조한 얼굴 팔 다리 등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충분한 양을 펴 발라줍니다. 특히 건조하고 민감한 부위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바른 후, 크림을 수시로 발라주면 더욱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뼈속 까지 건조한 피부타입이다. 향나는거 질색하고 무난한 가격대의 크림을 찾고 있다. 그러는 분들에게 추천하며, 보통 저는 히터나 난방기구 쓰다가 건조해진다 싶을때 두고두고 펴바르는 편입니다. 

올리브영때 쟁여놓고 온 가족들과 함께 써도 무방한 제품이며 순해서 아이들에게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화해 어플에서는 4.4점을 달리고 있으며 지성피부는 모공막음이 있다고 하며 건성피부에게는 강력보습과 피부재생 탄력이 된다고 적혀있네요. 

수분이 있어요 / 흡수가 잘돼요 / 잘 발려요 / 끈적이지 않아요 / 자극이 없어요 / 리치해요 / 가렵지 않아요 순이네요

 

 

 

 

보습! 무향! 민감성! 발림성! 흡수력! 무난합니다! 내돈내산 강추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