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구선물 연말선물 생일선물로 딱이라는 국민립밤 디올립글로우 후기

내돈내산 뷰티

by 뱀선생게임 2022. 11. 14. 20:20

본문

반응형

 

 

 

친구선물 연말선물 생일선물로 딱이라는 국민립밤 디올립글로우 후기

 

 

 

대한민국여자라면 김연아의 이 디올립밤짤을 안 본 사람이 없을듯 ㅎㅎ 김연아가 디올 모델이 되기 전부터 자주 애용하는 모습이 찍혀 결국 지금은 디올메인 모델임 ㅎㅎ 나도 김연아보고 처음으로 사서 썼던 기억이 있음 

디올립밤은 초창기에는 옅은 색상만 나오다가 요새는 진한색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핑크 / 코랄색상을 써봤었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막 바르기 좋고 유지력은 적지만 색상이 진하지 않은편이라 계속 덧바르기도 좋고 덕분에 쌩얼에도 어울리고 옅은 화장을 하는 사람들에게 자연스런 발색을 자랑하던 립글로우이다 ㅎㅎ

이번에 내가 사용하게 될 색상은 25 서울 스칼렛 색상입니다. 정가는 47000원 입니다. 가격이 그새 많이 오른듯..

 

 

맨날 백화점에서 택배로 받아 쓰다가 백화점 가서 사서 오니 저렇게 리본을 달아줘서 새롭네요 ㅎㅎ

항상 접혀진 종이백만 받아본 사람 ㅋㅋㅋ 아니면 선물포장마저 안한 사람이 접니다 저예요 

오랜만에 립제품을 구매해서 인가 리본에 향수를 뿌려줘서 괜히 사람마음 설레게 만드네요 디올은 디올이야 ㅋㅋ

디올 공홈에 나온 발색입니다. 쨍한 색감이 눈에 띄네요 . 스칼렛색이지만 주황빛도 돌면서 코랄빛도 돌길래 한번 덜컹 구매.

본인은 코랄 핑크 계열을 써왔었지만, 이번에는 주황빛코랄을 처음 써보는거라 기대기대 중 ㅎㅎ

 

 

포장안에는 디올 슈퍼 포텐트 세럼 샘플이 들어있네요 . 한번도 안써본 제품인데 테스트용으로 잘 써보겠습니다. ㅎㅎ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은 30ml 에 130000원 가량이네요 ㅎㄷㄷ 한 디올뷰티 세럼 ㅠㅠ 써보고 싶었는데 잘됨

가볍고 데일리로 쓰기 적당한 제질이라던데 플로럴향이 난다고 후기글을 읽었는데 궁금하네요

 

 

드디어 립 제품 두둥! 먼저 구매한 색상 다시 한번 괜히 살펴보구요 ㅎㅎ. 025 seoul scarlet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서울스칼렛

패키지에 나와있는 색상 참 강렬하네요 생각보다 주황끼가 많이 도는것도 같구요?

 

 

 

패키지가 좀 바뀌었나? 느낌이 들어 찾아보니 ㅋㅋ 디올하우스의 오블리크 로고와 핑크꾸뛰르 케이스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자세히 보니 로고가 입체적으로 바뀌었다는 ㅋㅋㅋㅋㅋ 자세히 보아야 잘 보인다.....

예전과 비교해 보니 더욱더 이뻐진 케이스 느낌을 받았네요. 뭐 원래도 분홍 케이스라서 귀여운 느낌이 드는 축에 속했지만요.

 

 

 

 

서울스칼렛이랑 핑크 코랄은 원래 인기제품이고 그나마 최근에 나온 인기색상이 코랄 핑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진저 레드? 도 괜찮다구 하는 평이 많더라구요. 서울스칼렛은 생각보다 주황끼가 많이 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게는 나름 큰 도전 ㅋ

잘 안 받으시는 분들 분명히 있을테니까 인기템이라고 사지 마시고 테스트해보고 사는거 아시죠? 

발색도 좋은 편이라서 단독으로 바르면 자연스럽고 립글로우 바르기 전에 프라이머나 유분기 본연의 입술색상 죽이고 바르면 더더욱 선명하게 발색됩니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오일이랑 함께 써도 괜찮을듯

 

 

디올립밤은 개개인의 입술에 반응해서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발색을 자랑하며 체리 오일이 함유되어 생기있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디올립밤의 특유의 향기와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줘서 만족해서 쓰는 제품.

그리고 디올이라는 명성과 인기 때문에 여자친구 선물로도, 친한친구 선물로도 만만하게 선물해주기 좋은 아이템!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컬라라고 하더라구요 서울스칼렛이. 그래서 생기있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다홍빛이라고 할까나...

바르기 전에는 엄청 찐~ 해 보이는데 막상 바르면 은은하게 생기만 더해주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두세번 정도면 충분함

디올의 가장 큰 단점 ㅠㅠ 그만큼 후다닥 닳아져버린다는거...........ㅠㅠ 흑흑

 

뭐 6시간 지속된다고 하는데 .. 솔직히 내가 이거 몇년 써보지만 그렇게 지속력이 좋은 제품은 아닙니다. ㅎㅎ 그냥 본인이 만족하며 쓰면 장땡인 제품 ㅋㅋ 그렇다고 해서 다른 맥이나 다른 브랜드 써보다가 다시 만만하게 구매하게 되는 디올립글로우 

국민립밤인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겁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아가 쓴다는 국민립밤 디올립글로우 다가오는 연말 선물로 주기 딱!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