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속되는 제로열풍, 이번 주자는 파인애플! 펩시제로 파인애플 신상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3. 20. 11:09

본문

반응형

계속되는 제로열풍, 이번 주자는 파인애플! 펩시제로 파인애플 신상소식

 

콜라보다 사이다파 주목! 칠성사이다 제로 매실 소식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93

 

콜라보다 사이다파 주목!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매실 소식

콜라보다 사이다파 주목!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매실 소식 시원한 배맛이 매력적인 갈배 사이다 제로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64 시원한 배맛이 매력적인 갈배 사이다 제로 후기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이건 뭐지? 싶은 당황스러운 코카콜라 신상 근황 한류맛은 무슨 맛?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34

 

이건 뭐지? 싶은 당황스러운 코카콜라 신상 근황 한류맛은 무슨맛?

이건 뭐지? 싶은 당황스러운 코카콜라 신상 근황 한류맛은 무슨맛? 제로의 시대에 살고 있다!! 밀키스 제로 2탄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32 제로의 시대에 살고 있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가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250mL 환산 기준)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를 통해 제품군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담았다. 패키지는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다. 이 외에도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음료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선전하고 있다. 제로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 원, 2022년 1885억 원, 지난해 2730억 원으로 급성장했다.
롯데칠성은 올해 ‘칠성사이다 제로 크린플럼’, ‘펩시제로 파인애플’ 등 제로 음료 카테고리를 늘릴 계획이다.

 

 
 
 

 

 

 

언제까지 제로탄산의 시대가 계속될지 .. ㅋㅋ 한동안은 계속되겠죠?

현재까지 나온 콜라 제로는

 

코카콜라 카페인제로 , 펩시제로, 펩시콜라 제로슈거 , 한류 코카콜라, 코카콜라제로 레몬, 펩시 제로슈거라임, 부르르 제로콜라 등이 있음.

 

사이다라인으로는 롯데칠성 제로 그린플럼, 칠성사이다제로, 나랑드 사이다 제로 , 갈배사이다제로, 칠성 사이다 제로 블루라임 등이 있는데

 

콜라 사이다만으로도 이렇게 많은데 다른 탄산라인은 정말 셀수도 없음. 제로가 아닌 음료를 찾는게 더 빠를 지경 ㅋㅋ

살 안찌는 제로라서 마음 놓고 마시기는 하는데, 전보다 오히려 탄산을 아무런 거리낌 없이 마시게 된 느낌 ㅋㅋㅋ

제로라고 해서 집에 쌓아놓고 마시는데 정말 물보다 손이 자주 가더라.. 

탄산을 원래 좋아하는 사람이기도 하는데 탄산 캔, 페트 버리는 것도 일이라는....

 

제로열풍이 힘입어

제로음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저당, 칼로리 낮은 소스, 제로디저트, 제로식품군이 나오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안심하고 먹어도 되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무 문제 없으면 아예 발전해서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이나 나와라 어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