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까페 혹은 휴게소? 휴게소 갈 필요 없는 더카페 신메뉴.jpg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3. 19. 14:26

본문

반응형

까페 혹은 휴게소? 휴게소 갈 필요 없는 더카페 신메뉴.jpg

 

 

 

 

ㅋㅋㅋㅋㅋㅋㅋ 메뉴선정 기가 막히네요

버터 알감자 좋아하는데 만들어 먹기도 애매하고 파는 곳은 없고

그럴때 시키면 딱이겠네요

핫도그도 있고 알감자까지.. ㅋㅋㅋ 간식겸 식사로 해도 될듯...

가격만 적당하면 좋겠네요? ㅎㅎ 

 

 

‘더카페 스테이션’(THE CAFFE STATION)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지난 2월에 파일럿 출시한 이후 고객 반응이 뜨거워 3월 정식 신메뉴로 출시된다.


 

더카페의 봄 맞이 신메뉴는 19일부터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더카페 봄 신메뉴 출시🤎

더카페 스테이션
THE CAFFE STATION

🤎치폴레 양파칩 핫도그
매콤달콤 치폴레 소스와 양파칩을 더한 핫도그

🤎버터 알감자
100% 국내산 감자에 버터를 더해 맛있게 구운 알감자

🤎슈레드 프라이
치즈 시즈닝과 버터를 더한 단짠 조합의 프라이 스낵

​☕시크릿 라떼 (HOT/ICE)
우유와 크림의 황금블렌딩! 더카페 시그니처 라떼

​전국 더카페에서 만나요😃

 

 

 









알감자부터 핫도그까지 있어 ㅋㅋㅋㅋㅋ
맛있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