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또 역대급 아직 입금전 짤 남긴 오늘자 고경표 근황

일상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4. 3. 20. 17:14

본문

반응형

유머 - 또 역대급 아직 입금전 짤 남긴 오늘자 고경표 근황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에서 퍼진 고경표 입금 전 후 근황

연예인의 외모를 가졌지만 가장 관리 착실히 안하는 연예인 중 한명이 아닐까 싶음

그런 고경표가 올해도 역대급 입금전 짤 남겼네... ㅋㅋㅋ

 

요새는  이장우가 작품활동 안하고 예능만 하고 먹부심 부려 살쪄서 포동포동 인간적인 면모를 보이더니 

고경표도 다시 입금전짤이 올라오네요 ㅋㅋ 역시 원조는 고경표인가.. ?  

 

 

 

 

 

 

 

 

 

 

 

 

 

아니 배우로 활동하면 이런 훈내나는 외모를 자랑하는 고경표인데

작품비수기면 항상 왜 이러는지 궁금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동네에 있을법한 후덕한 외모 자랑하는 고경표

그런데 헤어스타일... 좀 낯설다? 

요요의 정석인 연예인중 한명이 아닐까 싶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