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점보라면 시리즈 4탄 ‘틈새비김면’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5월부터 출시된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등 점보라면 3종의 누적 판매량(3월말 기준)은 300만개를 넘어섰다.
8배 이상의 용량을 고려하면 일반 용기면 2100만개 판매 효과를 거둔 셈이다.
‘틈새비김면’은 GS25가 ‘팔도비빔면’, ‘틈새라면’을 조합해 기획한 상품이다.
비빔면에 조미김을 곁들여 먹는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도록 비비고 직화참기름김’도 넣었다.
조각김이 아닌 전장김(자르지 않은 김)을 활용된 것이 특징이다.
‘틈새비김면’은 가로 34㎝, 세로 28㎝ 높이 9㎝의 용기 안에 일반 1인분 라면 8개와 비빔면 소스 1개, 틈새라면 소스 1개, 비비고 직화참기름김(전장김) 1개로 구성됐다. 2종의 소스와 김은 개별 포장돼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6800원이다.
우리나라 라면 중에서 맵기로 소문남 팔도 틈새라면 스코빌 지수는 9,413 SHU로 시중에 유통되는 라면 중 상당히 높아서 굉장히 맵다.
팔도의 효자상품 여름만 되면 생각난다는 팔도비빔면과 틈새라면의 만남이라
매콤한 비빔면이 되겠네요. 팔도도 비빔면 중에서는 매운편에 속하긴 한데 이건 또 어떤 색다른 맛일지 궁금하네요.
김도 들어있다고 하니 김이랑 같이 싸먹으면 맛있을 듯....
가족이 많으신 분들은 이거랑 삼겹살 같이 구워서 먹으면 꿀맛일듯.. ㅋㅋ
GS25는 12일까지 우리동네GS 애플리케이션(앱)의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2000개 한정으로 틈새비김면을 선착순 판매한다.
정식 출시는 오는 18일이다.
GS25는 ‘틈새비김면’을 통해 점보라면 열풍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일반 용기면 대비 8배 이상 규모를 키워 기획한 초대형PB(자체 브랜드) 용기면이다.
최초 5만개 이벤트 한정 상품으로 기획했으나, 인기에 힘입어 정식 상품으로 전환했다.
40주년 기념 짜파게티 더블랙 출시, 성수 팝업스토어 정보 (0) | 2024.04.12 |
---|---|
제로의 세계 입성! 롯데 제로 스크류바, 죠스 신상소식 (0) | 2024.04.11 |
짬짜면을 잇는 부드럽게 아침에 좋은 본죽 신상 반반쮹 정보 (0) | 2024.04.10 |
일 잘하는 대전 성심당, 이번에는 신상 티라미스 딸기시루 출시 (0) | 2024.04.10 |
춘식이 마케팅 쩌는듯한 맥도날드 춘식이 콜렉터 팩 11일 출시, 가격정보 (0) | 2024.04.0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