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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주년 기념 짜파게티 더블랙 출시, 성수 팝업스토어 정보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4. 12.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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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주년 기념 짜파게티 더블랙 출시, 성수 팝업스토어 정보

 

 

 

 

팝업스토어?

짧은 기간 운영되는 오프라인 소매점으로 특정장소 임대해서 임시매장을 운영하는 형태.

온라인에서 주로 거래되는 상품을 오프라인에 매장을 개설하여 판매하게 되며 즉 역으로온라인을 오프라인으로 끌고 나오는 것.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개설하는 이유가 크며 체험관, 전시공간을 함께 만들어 체험하고 보면서 즐기는 브랜드 요소를 많이 가미한 경우가 많다. 팝업의 반응이 좋으면 매장오픈하거나 브랜드오픈로 이어지는 케이스도 많음. 

 

 

 

농심 짜파게티?

84년에 출시한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짜장면의 시초, 국민 별미! 

고소하고 진한 정통 짜장면의 맛! 입맛을 한층 북돋워주는 올리브유 유성스프!!

대한민국 짜장라면의 9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짜장라면 NO1.브랜드, 짜파게티
맛있는 짜장면을 단 5분만에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농심이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오는 29일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출시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 운영

 

 

“실제 분식점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짜파게티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짜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라면과 분식 메뉴를 맛보는 '쿡존'

다양한 전시, 게임, 이벤트를 체험하는 '플레이존'으로 구성

 

 

 

쿡존에서는 주문조리와 셀프조리를 선택할 수 있다.

주문조리는 짜파구리, 마라짜파게티, 파김치 및 치즈토핑 짜파게티 등 미리 준비된 짜파게티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는 방식이다.

셀프조리는 신라면과 너구리가 제공되며, 원하는 면 익힘, 맵기, 토핑을 선택하고 셀프 조리기기를 이용해 입맛에 맞는 라면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존은 대형 짜파게티 포토존, 짜파게티 출시년도인 1984년을 컨셉으로 짜파게티에 대한 과거 자료를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짜파게티 대표 광고 카피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를 활용한 ‘일요일 캘린더 게임’, ‘짜파게티 요리사 자격증’ 획득 게임 등 브랜드 활용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짜파게티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면과 스프 모두 새로운 변화를 줘 더 깊고 진한 맛

면은 건면이다. 짜파게티 굵은 면발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재료를 활용했다.

스프는 소고기 풍미를 새롭게 첨가하고 볶음양파분말 함량을 늘려 짜파게티 특유의 갓 볶은 간짜장 맛을 한층 진하게 살렸다.

건더기 역시 기존 제품보다 큼직하게 넣었다.

또한 칼슘 1일 권장량 700mg의 37%에 달하는 262mg의 칼슘을 함유한 고칼슘 제품으로 영양도 보강했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 더 블랙은 더욱 쫄깃하고 진한 맛을 담으면서도 건면으로 칼로리를 20% 이상 낮춘 제품"이라며 "맛과 식감, 영양 모든 측면에서 새로운 가치를 담은 신제품으로 짜파게티의 새로운 변신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ㅊㅊ https://blog.naver.com/nongshimblog/223413123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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