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태 대표과자 단짠 맛이 매력적인 홈런볼 신상 소금우유 구매후기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4. 12. 12:47

본문

반응형

해태 대표과자 단짠 맛이 매력적인 홈런볼 신상 소금우유 구매후기

 

 

과자신상, 해태 홈런볼 초코 & 소금우유 2MIX 반반 홈런볼 출시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91

 

과자신상, 해태 홈런볼 초코&소금우유 2MIX 반반 홈런볼 출시

과자신상, 해태 홈런볼 초코&소금우유 2MIX 반반 홈런볼 출시 해태제과에서 81년도에 만든 초코맛이 나는 과자로 라떼는... 소풍과자에서 빠질 수 없는 원픽 과자였다구.. 프랑스 슈크림빵을 축소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얼마전에 나왔던 해태 홈런콜 2 MIX 초코 & 소금우유 제품이 나왔던 걸로 아는데

소금우유가 꽤나 괜찮았는지 바로 홈런볼 소금우유 맛도 출시함.

그래서 한번 사먹어 봄 ㅋㅋㅋㅋㅋㅋ

2MIX 제품은 사이즈가 컸던걸로 아는데 새로 나온 홈런볼은 그냥 흔히 알고 있는 일반적인 사이즈입니다.

 

 

 

해태제과 홈런볼?

 

해태제과에서 81년에 출시한 초콜릿 과자로 슈크림빵에서 따온 크림퍼프과자입니다.

소풍과자로도 인기가 많았고 에프에 살짝 돌려 먹으면 꿀맛이라고 하는 대표적인 과자임.

 

 

 

홈런볼 소금우유



 

 

 


홈플러스에서 4개입짜리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4350원 이네요. 정가는 5440원 

 

영양정보는 41g 225Kcal 입니다.

홈런볼 오리지날은 270kcal로 알고있는데 이게 더 낮네요? ㅋㅋㅋ 

나트륨 115mg 탄수화물 21g 당류 14g 지방 14g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4g 입니다. 참고하시길

 

 

 

 

 

맛 후기

단짠단짠의 정석이더라구요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달달합니다. 짠맛이 한번씩 훅훅 들어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처음에 오 이거 존맛 ㅋㅋ 하고 먹다가 역시 초코를 따라올 자는 아니였음.

맛있는 맛이지만 그래도 초코가 더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역시 오리지널을 이길 수는 없었다. ㅋㅋ 그래도 인기 있을만한 맛입니다.

처음에 소금맛 별로 안 느껴지고 그냥 달달한데? 생각했는데 먹다보니까 단짠맛 느껴집니다.

 

 

 

맛있는 맛! 홈런볼 이제껏 초코맛 말고 커스타드? 그것보다 훨씬 괜찮은듯 

초코가 없으면 또 사먹어볼만함.

하지만 옆에 초코가 있으면? 초코 사먹으세요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