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달의 간식. 티몬에서 구입한 청우 쫀득 초코칩 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뱀선생게임 2024. 4. 15. 09:52

본문

반응형

이달의 간식. 티몬에서 구입한 청우 쫀득 초코칩 후기

 

 

 

 

 

밥배, 디저트배 따로 있는 사람~

 

 

 

나는 하루에 꼭 달달한걸 먹어야 하는 사람 중 한명.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초코간식을 구매함.

너무 더운 한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거 빼고는 거의 집에 초코는 매번 있는듯 ㅎㅎ

 

이번에는 티몬에서 구매한 청우 쫀득 초코칩 후기입니다.

40봉에 7000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진짜 싸게 구매하면 5000원대에도 팔긴 한다고 하더라구요?

 

 

 

 

 

 

 

20g X 40봉 800g 3160Kcal

 

 

 

영양정보

나트륨 270mg / 탄수화물 66g / 당류 34g / 지방 13g / 포화지방 3.8g / 콜레스테롤 21mg / 단백질 4g

 

 

 

 

 

초콜릿과 찹쌀의 만남, 쫀득 초코칩입니다.
촉촉한 초코 쿠키 안에 국내산 찹쌀이 쏙 들어있어요.
씹으면 씹을수록 찰진 식감 덕분에 한 번 먹으면 계속 손이 가는 매력!
겉에는 초코칩이 콕콕 박혀 있어 더욱 진한 달콤함을 자랑해요.
피곤한 오후, 쫀득 초코칩으로 기분 전환해보세요





청우식품 원래도 좋아해서 한번씩 구매해서 사먹는데 인터넷으로 사먹는건 처음인듯 ㅎ

청우식품 중에 찰떡초코파이랑 쫀득 초코칩을 주로 구매해서 먹는 편.

이번에는 욕심 안 부리고 대용량 쫀득 초코칩만 구매 ㅋㅋ

 

상자안에 담겨 잘 도착을 했습니다. 개봉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각 봉지마다 긤이 다르게 그려져 있어서 찾아봤더니 이렇게 5종이ㅋ ㅋㅋㅋㅋ 

치어리더, 저글링 등등 귀엽네요

다람쥐 같이 생긴 동물이 쫀득 초코칩 캐릭터인가봄

초코칩이랑 저 캐릭터가 무슨 상관이 있는걸까.....????

 

 

 

이게 떡이랑 같이 있는 쿠키여서 칼로리는 높은편임.

그래서 조심히 먹어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독성 강하니 애초에 한봉 두봉만 먹어야지 하면서 구매한 아이임.

 

 

 

 

맛은요

 

초코칩쿠기는 바삭한 스타일아니고 촉촉한 스타일입니다.

초코칩도 박혀있어서 씹을 때마다 맛나요

간식으로 하나씩 까먹기 딱 좋음. 안에는 쫀득쫀득한 찰떡이 있어서 먹으면 중독되는 맛입니다.

그리고 이건 상온 보관하시길.. ㅋㅋ 냉장보관하면 떡이 딱딱해져요 ㅎ

하나씩 먹으려고 구매했지만 한번에 대여섯 봉지 까먹게 되는 매직.............................

우유나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찰떡으로 잘 어울립니다. ㅋㅋ

크기는 크지는 않습니다.

재보니까 지름 6CM 정도 되네요.

먹다보면 이빨에 초코가 끼는게 아니라 떡이 좀 붙기는 하는데 늘렁한 떡은 아니라 그나마 다행 쫄깃한 떡임.

초코칩은 부드러운 맛이라 우유랑 어울리는 편인듯..?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되는 달달한 간식 청우 과자 쫀득초코칩 후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