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굿뜨레몰에서 유러피안 샐러드? 1kg 구매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뱀선생게임 2024. 4. 7. 15:22

본문

반응형

내돈내산 굿뜨레몰에서 유러피안 샐러드? 1kg 구매후기 

 

 

상큼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샐러드 1kg 구매해봄.

솔직히 많은 양인데, 많이 세일을 하기도 했고 사놓으면 어떻게든 먹겠지. 하는 심경으로 구매.

굿뜨레몰?에서 3400원에 구매. 

회원가입 월컴 5000원 쿠폰과 봄나들이 20% 쿠폰 합쳐서 저 가격이 나오는데 현재는 5000원 쿠폰이 사라진듯.?

 

 

 

보기만 해도 많다. ㅋㅋㅋ 총 5~6 종류로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유러피안 샐러드가 한국 상추보다 부드럽다고 해서

다이어트 하신분들이 더 쉽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혹해서 구매함.. 역시 새벽쇼핑은 이상한걸 많이 사는듯.. 

 

 

 

식감좋은 다양한 쌈채소




아삭아삭한 식감이 입 안 한가득!

다양한 매력의 샐러드 채소를 가장 맛있을 때 당일 수확하여 신선도와 농장 상황에 따라

3~5종 랜덤구성하여 싱싱함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종류는 버터헤드 / 이자벨 / 프릴아이스 / 레드오크 / 카이피라 / 로메인 이렇게 6종류가 오나봄.

 

 

 

3400원의 행복 

 

배송 후 개봉했을때 모습. 5종 정도로 보이네요. 

카이피라, 레드오크, 이자벨 , 버터헤드, 로메인 같아 보임.

투명 비닐에 쌓여서 저렇게 오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고 생각보다 싱싱한 상태 그대로 옴.

진짜 갓 딴거 같은 상태로 한 포기포기씩 오는데 총 5종류로 7포기로 도착.

 

 

 

상자에 보관방법이 적혀있음.

아무래도 대용량 채소를 시키다보니 보관 어떻게 하는지 질문이 많았나봄 ㅋㅋㅋ

 

보관방법

: 수령 후 한 포기씩 소분 키친타올이나 종이에 감싸 냉장 보관 해주시면 1~2주 정도 보관 가능합니다^^

 

 

 

바로 한포기씩 키친타올로 한포기씩 감싸 세워서 락앤락에 넣어서 보관중인데

3~4일이 지난 지금 여전히 처음 온 거처럼 싱싱한 상태임.

근데 양이 많아서 샐러드 좋아하는 사람or 다이어트or가족 구성원이 좀 있으면 구매하길 추천함. 

 

유러피안샐러드로 해먹은 음식들.

샐러드파스타, 샐러드무침, 샐러드참치비빔밥, 샐러드, 샌드위치..

 

ㅋㅋㅋㅋㅋ 꼭 내가 코끼리가 된 기분이였음. 그런데 진짜 상추보다 부드러운 편이라서 쉽게쉽게 먹을 수 있음.

생각보다 한국씩 상추무침?처럼 해봤는데도 맛나더라구요..

그래도 이제 두포기 반 먹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절로 요리를 하게 만드는 유러피안 샐러드 구매후기였음.

 

 

 

 

샐러드 먹기 좋아하거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해보시길 먹을만 함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