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도 망고 구매해봤다. 1일 1망고 가능 위메프 남독마이 망고 구매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뱀선생게임 2024. 4. 4. 15:08

본문

반응형

나도 망고 구매해봤다. 1일 1망고 가능 위메프 남독마이 망고 구매후기

 

 

비싼 망고 지금 이시기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나도 망고를 한번 인터넷 구매를 해봄.

일단 모든 쇼핑몰에서 망고를 팔기는 파는데

자주 싸게 딜?을 뿌리는 곳은 위메프 / 티몬 두군데 인거 같더라

 

가장 넘버원은 장보남? 이라는 곳. 하지만 나는 그때 딜은 놓쳐서 농업회사법인주16? 맞나? 여기서 구매함.

5kg 는 구매했을 때 품절이었고 4kg 특대과로 주문.

망고는 무조건 특대과로 주문해서 먹으라고 하더라. 그래야지 먹을게 많다고 함.

 

구매 가격은 19789원... 싸긴 싸네요..

망고 비싸서 자주 못 사먹는 가격인데 이정도로 가격이 떨어졌으면 사먹어야지...

그냥은 못 지나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온라인, 오프라인 요새 자주 팔고 있는 망고는종류는 2가지임.

 

남독마이망고 / 마하차녹망고



남독마이망고, 골드망고

 

: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노란 망고임.

진한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어르신, 아이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라고 함.

다른 품종에 비해 씨가 얇아 과육이 풍부하고 고당도의 맛을 자랑함.

 

무지개망고, 마하차녹 망고

 

: 신품종이며 과일의 외형이 길쭉하고, 다른 빛깔을 내서 일명 무지개망고라고도 불림.

그라데이션을 띌 때도 있지만 전체가 노란색인 경우도 있다고 함.

오며한 색처럼 맛 또한 애플망고 골드망고 중간? 이라고 함.

애플망고처럼 쫀득하고 남독마이처럼 익으면 향이 진해진다고 함.

 

 

 

구매후기

 

0401 에 주문했으며 0403일에 도착함.

여기 후기는 다른 곳처럼 많이 없어서 약간 걱정을 하긴 했음.

후기 글 차이가 장보남? 그곳이 압도적으로 많더라구요?

약간 두근두근. 

또한 망고가 후숙해서 먹는 과일이라서 리뷰가 천차만별임. 누구는 너무 후숙해서 왔다. 너무 깡깡하다.

너무 익어서 갈색반점이 많다. 겉은 멀쩡한데 반 갈라보니 다 갈색이 돌더라....

 

두근두근.. 오자마자 상자를 까봄.

일단 ㅋㅋㅋㅋㅋㅋ 외형은 합격입니다. 

눌러보니까 완전물렁은 아니고 이제 물렁해지기 시작하는 정도로 겉에 갈색반점도 거의 없고 마른아이도 없고 때깔은 좋아보임.

 

 

 

 

 

열자마자 망고의 향이 진하더라... 이래서 망고망고 하는군.. 오랜만이라 설레였음 ㅋㅋㅋㅋ

올해초부터 엄청 사먹던데 나는 해외에서까지 굳이 과일을 사먹어야 하나.. 망고는 특히나 눈으로 보고 사야 하는거 아닌가?

라는 불신에 안 먹었는데 기다렸더니 후기들이 속속들이 올라오고 가격은 점점 떨어지고 ㅋㅋ 구매 결정!

 

 

급한 마음에 당일 그나마 손가락으로 눌렀을 때 들어가는 녀석으로 골라 먹었음.

비닐을 까니까 꼭지 부분에서 짓물? 물이 나오더라구요. 그게 익기 시작한 것이라고 함.

망고는 과즙 때문에 어떻게 먹어도 손에 다 묻는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 뒤져서 그나마 손에 덜 묻는 방법으로 먹기 시작.

 

 

 

 

망고의 윗부분을 잘라서 티스푼으로 파서? 먹으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는 방법은 또 처음이네요.

망고 갈비 중심으로 사이드로 잘라서 격자무늬 내서 먹는 방법으로 먹었는데

역시 먹잘알 대한민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가장 간편하고 깔끔하게 먹기 가능함.

그런데 큰 숟가락말고.. 티스푼이 먹기 좋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망고쇼핑의 후기는 2만원의 행복이랄까...

넘나 맛있는 성공적인 인터넷과일쇼핑 후기임.

아직까지 애플망고는 안파는거 같길래 

다음번에는 위메프나 티몬 수시로 들어가봐서 마하차녹? 무지개망고?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ㅋㅋㅋ

 

그런데 들어가보니까 사람들이 대부분 골드망고 먹으라고 하네요?

먹을만 해도 골드망고가 당도나 맛으로는 으뜸인가 봅니다. ㅋㅋㅋ

 

 

망고 가격은?

망고 가격 떨어질때로 떨어지고 있는 추세가 4kg 특대과로 구매시 2만원이면 구매 잘한 가격인듯 합니다.

5kg 는 이만원 초반대 아닐까 싶네요

아직 구매 안하신분은 위메프나 티몬 자주 들어가보시길 ㅋㅋㅋ

 

망고 쌀때 먹어두자! 후회없는 쇼핑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