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돈 4900원에 한끼 가능하다는 한솥도시락 제육돈까스도련님 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뱀선생게임 2024. 3. 13. 16:04

본문

반응형

단돈 4900원에 한끼 가능하다는 한솥도시락 제육돈까스도련님 후기

 

 

 

청담 450억 건물에 오픈한 한솥 근황, 반응좋은 제육돈까스 도련님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79

 

청담 450억 건물에 오픈한 한솥 근황, 반응좋은 제육돈까스 도련님

청담 450억 건물에 오픈한 한솥 근황, 반응좋은 제육돈까스 도련님 한솥은 93년 시작. 저렴한 가격에 한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이념으로 브랜드 시작, 지속적인 맛과 품질 개발에 인기를 얻은 식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요즘 갓성비로 유명한 한솥 제육돈까스 도련님 후기입니다.

 

따듯한 솥밥, 정직한 솥밥, 건강한 솥밥 이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한솥 브랜드.

그 중 한국인의 소울푸드, 돈까스, 제육을 합친 도시락 구성으로 핫한 신메뉴 후기이며 가격은 역시 4900!

착한 가격 칼로리는 843Kcal 라고 하네요

 

거기에 + 한솥은 소시지가 유명하다고 해서 1500 소시지 추가한 구성입니다. 

 

 

 

한솥 도시락 역시 요즘 같은 물가에 4500원에 혜자로운 구성이긴 함.

그런데 점바점이 좀 심한거 같기는 하네요. 메인메뉴 구성은 비슷하나 반찬 구성이 조금씩 다릅니다.

어디는 계란말이 주는 곳도 있던데 

이 곳은 샐러드, 옥수수샐러드, 볶음김치, 무장아찌 조합이네요

 

 

 

밥도 솥밥이라서 그런가 편의점에서 파는 도시락 밥이랑 전혀 다릅니다.

각각 따로따로 따뜻하게 조리되어 갓 나와서 먹기도 좋았고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미친 가격

많은 가지수의 메뉴, 그리고 먹을만 하다는 사실 ㅎㅎ

 

한식을 먹고 싶은데 싼 가격에 점심을 먹고 싶다 하시면 한솥 도시락 주변에 있는지 한번 찾아보시길

먹어보니 나쁘지 않았습니다.

소세지가 조금 비싼것도 같았으나 막상 먹어보니 먹을만함.

고기반찬에 비해 야채가 조금 빈약해 보이나 오히려 밥과 같이 먹었을 때 만족스럽게 먹음.

양배추 샐러드는 조금 작다? 느낌을 받긴 했음. 

 

3월 이벤트 기간이니까 가보실 분들은 삼월이 다 지나가기 전에 서둘러 가보시길 ㅎㅎ

높은 인지도 파워와 한결같은 도시락 맛. 비교적 저렴한 가격. 다양한 메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한식을 먹고 싶은데 싼 가격에 점심을 먹고 싶다  한솥 도시락 주변에 있는지 한번 찾아보시길

 

 

 

 

몰랐는데 김피탕 기간한정 메뉴도 나왔네요.

김피탕 파는 곳 잘 없는데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가보시길

 

김피탕이란? 김치에 탕수육, 감자튀김, 트리플 치즈가 함꼐 어우러져 간식이나 안주로 먹으며 새콤달콤 매콤 고소한 맛의 종합체라고 할 . 수있음. 김피탕은 원래 공주나 대전쪽 음식이라고 하네요.

튀김류도 먹고싶고 김치도 피자도 먹고 싶을 때 제격이라는 김피탕 ㅎㅎ 

 

가격은 5500원이라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