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제도르 패밀리세일 로즈골드 14k 원터치 데일리 귀걸이 후기

내돈내산패션

by 뱀선생게임 2024. 4. 23. 10:30

본문

반응형

로제도르 패밀리세일 로즈골드 14k 원터치 데일리 귀걸이 후기

 

봄, 여름에는 실버 악세서리 하나쯤은 어때> 가성비 tou 실버 데일리 귀걸이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365

 

봄,여름에는 실버 악세서리 하나쯤은 어때?가성비 tou 실버 데일리 귀걸이

봄,여름에는 실버 악세서리 하나쯤은 어때?가성비 tou 실버 데일리 귀걸이 어느 날 발견한 29cm 몰에서 10000원 쿠폰인지 포인트인지 마일리지인지 ㅋㅋㅋ 급하게 최저가 쇼핑에 돌입한 나.... 살거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데일리로 잘 하고 다니는 미니골드 14K 원터치 링 귀걸이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6

 

데일리로 잘 하고 다니는 미니골드 14k 원터치 링 귀걸이

데일리로 잘 하고 다니는 미니골드 14k 원터치 링 귀걸이 귀걸이를 자주 바꾸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항상 기본적으로 한두개씩은 끼고 다니는 원터치 링 귀걸이. 자주 하고 다니던 엄청 작은 사

0life-relationship.tistory.com

 

 

 

 

Roseedor


2024 패밀리세일 2024.3.8~3.15 

 

 

봄, 여름만 되면 왜이리 작은 악세사리가 탐이 나는지.. ㅋㅋ 

사실 데일리로 차던 원터치형 귀걸이 한짝 잃어버렸는데 패밀리세일한다고 해서 구매한 후기입니다.

브랜드는 로제도르 브랜드고 3월달에 패밀리세일 했던 제품임

정가는 229000원인데 10만원대에 구매한 기억이 있네요.

잊을만 하니까 택배가 도착함. 

급하면 패밀리세일 구매 비추임. 안그래도 악세서리택배는 오래걸리는 편인데 진짜 이건 잊을만 하니까 옴

 

 

 

 

귀걸이는 특히나 작은 사이즈를 선호하는 편인데, 

어릴떄나 볼드한거 큰거 좋아하고 매일 바꿔끼고 그랬는데 이게 늙으면 늙을수록 바꿔끼는 것도 귀찮아지는 ...

그래서 귀가 달라붙는 스타일이거나 전화할떄 걸리적거리지 않고 잠 잘때 누워도 거추장스럽지 않은 원터치형을 구매하게 됨.

차려입어야 하면 그냥 바로 진주 큰 사이즈 바꿔주는 타입 평소에는 작은사이즈 추구

 

링 스타일로 작아서 원터치형인데 이것만 주구장창 낌. 사이즈가 크지도 않고 딱 원터치형 사이즈임. 

이게 작으면서 은은하게 존재감 있는 사이즈더라구요 ㅋㅋㅋ

 

 

 

 

이번에 구매한건 원터치형 14K로 로즈골드 색상임.

작아도 새거라 그런가 반짝반짝 거리네요

완전 원형이 아니라 아래로 길어지는 스타일이라서 그냥 원형보다는 앞에서 봤을 때 크기는 있어보이는데 그래도 작은편임.

손톱사이즈 라고 하면 되려나..?

 

 

 

로제도르에서는 

18k은 금은 순도 75% 

14k은 58.5%

백금은 순도 90%

92.5% 

 

 

 

판매한다고 하네요 ㅋㅋ 

혹시나 아직도 왜 18K가 더 비쌀까?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길

이러한 이유때문입니다. 

18K가 가격이 더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는 14K도 많이 함.

화이트, 실버를 좋아하면 백금을 추천한느데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관리에 자신이 있으신 분들은 은도 추천함

아니면 요새는 은 세척제 사서 담궜다가 셀프로 세척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듯...?

 

 

 

원터치형이지만 완전 개방이 안되면 끼울때 불편한데

이건 최대가 저정도 벌려집니다. 끼우고 빼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음.

처음이라 고정부분이 좀 뻑뻑하긴 한데 그래도 작지만 짱짱해서 마음에 드네요 ㅎㅎ 

역시 원터치가 짱인건가....

 

착샷은 아래에 있네요 긴머리이신 분들은 슬쩍슬쩍 보이는 사이즈감이고 머리 짧으면 귀엽게 잘 어울리실듯

화려하고 무거운 무게감, 착용감 거의 없는 귀걸이 찾으시면 무조건 딱 달라붙는 스터드 아니면 작은 사이즈 링귀걸이원터치가 짱인거 같음.

이 두 종류가 착용하고 잠 자도 전혀 거리낌 없고 머리카락이 걸려도 불편하지 않음.

매일 뺐다꼈다 귀찮으신 분들에게 추천!

 

 

 

로제도르 패밀리세일 지나치지 못하고 구매한 로즈골드 데일리 14K 데일리 귀걸이 추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