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대가로 구매 가정의 달 선물추천! 유산균 종근당 락토핏 골드 구매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24. 5. 6. 16:34

본문

반응형

역대가로 구매 가정의 달 선물추천! 유산균 종근당 락토핏 골드 구매후기

 

하루 한알로 300억 유산균! 장건강에 좋은 락토비프 유산균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58

 

하루 한알로 300억 유산균! 장건강에 좋은 락토비프 유산균 후기

하루 한알로 300억 유산균! 장건강에 좋은 락토비프 유산균 후기 워낙에 야채 채소를 잘 섭취하지 않는 편이기도 하고, 언제부터인가 화장실가는게 불편해짐. 대체적으로 간편식품? 을 많이 섭취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유산균 추천! 장건강을 생각한다면 재로우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87

 

유산균추천! 장건강을 생각한다면 재로우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유산균추천! 장건강을 생각한다면 재로우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인터넷에서 보니까 재로우꺼가 유산균 괜찮다고 해서 여성용 유산균 다음으로 구매해본 재로우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후기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내돈내산 유산균이지만 믿고 먹는 브랜드로 유명한 종근당 제품이라서

5월의 가정의 달에 가족, 지인 선물로도 좋은 랏토핏 구매 후기입니다.

 

11번가에서 4월달에 2306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이게 총 구매는 180봉이였는데 3통만 해도 역대급 딜이였다고 하더라구요?

원래는 알약으로 된 유산균만 먹는 사람인데

역대급이란 말에 홀랑 넘어가 구매한 후기입니다 ㅋㅋ

 

 

 

원래는 몇년전에 주황색통 랏토핏골드가 아니라 코어제품을 먹었었는데

그때도 처음에는 먹기 편해서 먹다가 점점 가루를 먹기 힘들어 물과 함께 섭취하는 나를 발견

그렇게 알약으로 넘어갔는데 이번에는 어떨런지 괜찮아졌나 싶은 마음에, 또 코어제품이랑 뭐가 다르나 싶어서 구매

 

대한민국 1등 유산균! 어디 브랜드 이미지 값을 하나 보겠습니다 ㅋㅋ

 

 

 

영양 기능정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

 

1위 섭취량 1포 2g 열량 10Kcal 탄수화물 2g 프로바이오틱수 20억 CFU 아연 2.55mg

 

 

 

 

특히나 락토핏 골드는 온 가족에게 추천한다고 하네요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으신 분

배가 더부룩하거나 장 건강을 걱정하시는 분

규칙적인 배변 활동을 원하시는 분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 학생

장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예민한 장을 가진 유아, 어린이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포를 식전, 식후 어느 때나 물 없이 섭취 하십시오.

 

 

통 안에 저렇게 5봉이 들어있으며 한 봉지에는 10포씩 들어있어서

한포씩 직장인들이라면 가방에 회사에 나둬도 괜찮을거 같네요. 아침에 오자마자 한포씩 잊지않고 먹기.

유산균은 아침 공복에 먹어야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종근당 랏토핏도 유명하긴 한데 안먹은지 얼마나 되었다고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이 나왔는지 ㅋㅋㅋ

나이별대로 골라서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베베용 키즈용 골드, 코어, 코어맥스, 50대, 또 무슨 초록색 당케어? 인지능력? 슬림형? ㅋㅋㅋ

종류가 너무 많아졌더군요.

 

유산균도 은근 효과가 안 나타나는 분들은 자기 자신에 맞는 유산균 먹어야 한다고 하잖아요

잘 알아보시고 자기 자신에 맞는거 사시면 될듯...

그런데 다른 부가적인 기능이 많은수록 가격은 높아진다는거.. ㅋㅋㅋ

 

혹해서 구매하지 마시고 기본적인거는 골드 입니다 골드 ㅋㅋ 나머지는 종합비타민 드시는게 나을수도 ...

 

 

 

 

 

종근당 우리나라에서는 탑티어 건강식품 브랜드아닙니까?

나는 그렇다고 생각...ㅋㅋㅋ 

한번 부작용 걱정없이 편하게 먹기에는 좋은듯..

그런데 기존에 먹던거보다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수가 좀 줄어든건 사실

그래도 저 정도 먹어도 되니까 나왔겠지 뭐..

 

 

4~5월에 보통 행사를 많이하는듯 하니 착한 가격에 많이 구매해놓는것도 이익일듯..?

 

가정의 달 5월 가족선물로도 형제자매선물로도 좋을듯한 믿고 먹는

내건강 가족건강 동시에 챙기는 내돈내산 락토핏 골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