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산균추천! 장건강을 생각한다면 재로우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내돈내산신상

by 공생관계 2023. 3. 10. 10:01

본문

반응형

 

 

 

유산균추천! 장건강을 생각한다면 재로우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인터넷에서 보니까 재로우꺼가 유산균 괜찮다고 해서 여성용 유산균 다음으로 구매해본 재로우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후기입니다.

여성용꺼보다는 저렴해서 쿠팡에서 구매해봄.

가격을 비교해보니 쿠팡이 가장 합리적? 인거 같아서 유산균은 쿠팡에서 구매하는 편임.

아이허브도 예전에 비해 가격이 많이 올라서 그게 그거더라구요 ㅋㅋㅋㅋ

180 캡슐에 37000원 대에 구매했습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플러스 MOS 50억

프로바이오틱 + 프리바이오틱

장관기능강화

글루텐, 유제품 무함유 , 채식주의자, 비건에 적합, 베지캡슐 , 냉장보관 필요없음.

 

섭취방법

1일 1~2 캡슐, 식사전 식사시 섭취

보관방법

직사광선 및 고온다습한 곳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

 

어디서 봤는데 유산균은 식전에 섭취하는게 좋다고 본적 있는... ㅋㅋㅋ 

그후로 항상 일어나자마자 물한잔과 함께 먹습니다. 저는

 

 

 

유산균추천! 여성용 자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베지캡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71

 

유산균추천! 여성용 자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베지캡 후기

유산균추천! 여성용 자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베지캡 후기 유산균이라도 꼬~옥 챙겨먹는 사람이며, 가루유산균은 극혐하는 사람입니다. 그와중 여성건강, 여성질환으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임.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재로우포뮬러는 1977년 로스엔젤레스에서 창립된 Jarrow는 사람들이 건강 기능 식품의 필요성을 서서히 인지하기 시작할 무렵 창립되었습니다. 다양하고 효과적인 영양제를 개발하고 생산 하는 곳으로 명성을 쌓아가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전 세계 수백만명의 고객들과 함께하는 프리미어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QY8Dv

 

자로우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50억 프리바이오틱스 타피오카 이산화규소 90베지캡슐

COUPANG

www.coupang.com

 

 

 

뚜껑을 열어보니 한번 씰로 잘 보관되어 왔네요. 보울라디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크기가 어느정도일지 개인적으로 궁금하더라구요.

가루약도 잘 못 먹는 편이지만, 알약 큰것도 먹다보면 부담스럽잖아요?

목넘김도 그렇고... ㅋㅋㅋㅋ 제발 작아라....

 

이게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신 분들이 먹는 유산균이라고 하더라구요. 한번 알아보고 드시길.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유산균도 자기가 맞는 ? 유산균이 있더라구요.

 

 

 

가루유산균 극혐들에게 추천하는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11

 

가루유산균 극혐들에게 추천하는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가루유산균 극혐들에게 추천하는 별로 영양제 등을 막 찾아보고 알아보고 이거먹고 저거 먹고 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그래도 두가지는 먹는다 멀티비타민하고 유산균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저렇게 투명한 캡슐안에 가루가 담긴 형태더라구요? 색

상은 개인적으로 미관상 별로 먹고 싶게 생기지 않은 ㅋㅋㅋㅋ 흙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우야....

 

 

크기는 대충 2cm로 보이네요. 그냥 보통적인? 크기인거 같습니다. 재로우 우먼보다는 컸구요 확실히!

오메가 같은 알약보다는 작고. 그냥 딱 보통크기입니다.

목넘김은 재로우 우먼보다는 안 좋을 것으로 예상 ㅋㅋㅋㅋ됩니다.

 

 

유산균 정착 못했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아직까지는 괜찮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