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버전 호로요이로 유명한 제로버전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출시정보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6. 5. 12:39

본문

반응형

한국버전 호로요이로 유명한 제로버전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출시정보

 

기분좋은 알딸딸을 선사하는 신상 폴라포 이슬톡톡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95

 

기분좋은 알딸딸을 선사하는 신상 폴라포 이슬톡톡 후기

기분좋은 알딸딸을 선사하는 신상 폴라포 이슬톡톡 후기 나는 술찔이다. 알쓰다 하지만 삶이 팍팍해 기분 좋게 취하고 싶다 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이슬톡톡 신상후기 입니다. 이슬톡톡이 폴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세븐일레븐 성시경와인이라는 2021 가성비 1위 앙리마티스 블루누드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454

 

세븐일레븐 성시경와인이라는 2021 가성비 1위 앙리마티스 블루누드후기

세븐일레븐 성시경와인이라는 2021 가성비 1위  앙리마티스 블루누드후기 노브랜드버거 신상 맥주안주 안성맞춤 어묵깡, NBB 시그니처버거 후기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384 노브랜드버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이슬톡톡 제로슈가버전 스파클링 소다

 

 

 

 

 

한동안 일본여행이 열풍이던 시절, 

그때 유명세를 입었던 술찌들에게 인기만점이였던 달달한 일본술 호로요이

유명해지자 한국에서도 비슷한 제품을 선보였는데 그게 바로 이슬톡톡!

이슬톡톡도 여러가지 버전이 나왔던거 같은데 여름에 한번씩 사먹기 좋은 ㅋㅋㅋㅋ

 

그런 이슬톡톡이 제로슈가 버전도 있네요~ 이건 몰랐던 사실 ㅋㅋ

스파클링 소다로 다시 돌아왔네요 

한여름보다는 딱 초여름에 잘 어울리는 맛인듯!

폴라포맛도 딱 웰치스 느낌 + 알코올 버전이라 부담없이 마셨는데 이것도 그럴듯!

다가오는 7일부터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 풀린다고 하니 술찌들에게 추천~ 3도니까 가볍게 마시기 딱 좋습니다~

 

 

 

 

 

 

ㅊㅊ ㄷㅁㅌㄹ

 

 

내 마음에 이슬을 소다!

한정판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출시

 

 

그나저나 아이유랑 잘 어울리는 이슬톡톡 ㅋㅋㅋ 

아이유 화이트진로랑 광고 되게 오래 가는듯...?

뭐 아이유야 이미지 깨끗하니까 앞으로도 핫한 라이징 스타가 나오지 않는 이상 더 해먹을듯 ㅎㅋ

 

 

 

신제품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알코올 도수 3%의 탄산주로, 과당을 넣지 않고 제조해 깔끔한 맛을 냈다.

하이트진로는 이 브랜드에서 이슬톡톡 레모나, 캔디바, 폴라포 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여왔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에 대한 소비자 니즈(수요)를 반영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앞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탄산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