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치 혹은 패션? ㅎㄷㄷ한 가격 67만원짜리 펜디 신상 여름 추천템 펜디팬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6. 10. 14:59

본문

반응형

사치 혹은 패션? ㅎㄷㄷ한 가격 67만원짜리 펜디 신상 여름 추천템 펜디팬

 

 

 

펜디 팬


색상은 블루, 옐로우가 있다.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리버서블 펜디 팬. 경쾌하고 기능적인 제품으로 전체가 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한 면은 옐로우, 다른 면의 화이트와 옐로우 페퀸 스트라이프 프린트.

매듭 스트랩이 있어 대형 백 또는 다른 아이템에 참으로 연결 가능.

 

Made in Italy

 

소재: 100% 송아지 가죽, 내부: 100% 송아지 가죽

 

사이즈:높이 : 42 cm 깊이 : 2 cm 너비 : 15 cm

 

상품 코드: 7AS296AS3LF1PLR

 

 

 

 

좀 헐.. 띠용... 이게 뭐지 스럽긴 한데 670000만원짜리가 공홈에서 현재 또 품절이라니 ㅋㅋㅋㅋ

자동도 아니고 가죽으로 된 부채인데 67만원....?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 리버서블 펜디 팬.. 

나름 여름 겨냥해서 색감도 튀고 귀엽긴 한데

67만원이요....? 손선풍기를 살래요.... ㅋㅋㅋㅋ

 

저거 사서 쓰는 사람이 진정한 명품사랑 된장...st ㅋㅋㅋㅋㅋ 이지 않을까

명품백 사서 쓰는 사람이 이해가 가기 시작하는 명품 손 부채 ㅋㅋㅋ

저거 살 바에는 그냥 명품 지갑 사라.. 

 

 

 

 











 

 

ㅊㅊ 펜디 공홈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