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켈로그 미친 신상! 호랑이 기운 콘푸로스트 다크초코 정보, 시리얼정량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6. 12. 11:59

본문

반응형

켈로그 미친 신상! 호랑이 기운 콘푸로스트 다크초코 정보, 시리얼정량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



어릴때 우리집에서 시리얼은 식사가 아니였다.

켈로그 하나로 아침으로 먹기엔 턱없이 모자랐던 10대시절 나는 이걸 간식으로 알았다지 ㅋㅋㅋ

간식이나 식사로 즐기는 시리얼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두가지 먹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

하얀 우유에 눅눅하게 녹여 초코우유 만들어 먹거나, 바삭하게 바로 먹기 두가지 파로 나뉘던데 ..?

나는 어릴때는 바삭하게 커서는 녹여먹는 타입인듯 

와 이건 그냥 초코도 아니고 다크초코초코초코 ㅋㅋㅋ

 

어릴때는 그만 좀 먹어 혼나면서 먹던게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네스퀵, 또 다른 하나는 시리얼 ㅋㅋ

어릴때 그렇게 초코맛 첵스 초코볼좀 사달라고 하면 이썩는다고 안사준던 엄마 ㅠㅠ

이제는 어른되서 마음껏 사먹을 수 있다는 사실 ㅋ 몸만 커버린 어른아이가 이런건가

 

 

https://link.coupang.com/a/bFh7vR

 

켈로그 콘푸로스트 시리얼, 66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누구나 하나쯤 추억을 가지고 있는 켈로그사 콘푸로스트가 다크초코맛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

 

 

 

 

영양정보

나트륨 129mg / 탄수화물 26.4g / 식이섬유 1.2g / 당류 9.3g / 지방 0.8g / 단백질 1.5g /

비타민A 175 / 비타민 B1 0.3mg / 비타민 B2 0.35mg / 나이아신 3.75mg / 비타민 B6 0.38mg / 비타민C 25mg / 비타민 D 2.5 / 비타민 E 2.75 / 엽산 100 / 철분 1.2mg / 아연 0.85mg

 

 

 

누가 여기 영양소 많다고 건강식품이라고 하던데...

잊지말자 그만큼 당류도 많이 들어있다는 사실. 탄수화물도 높다는 사실 ㅋㅋㅋ

 

 

 

 

출시 한지 아직 얼마 안되어서 6월 16일까지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시리얼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달려가보시길 ㅋ

사은품도 주나 봄.

스푼포크세트 or 유리시리얼볼을 준다고 하네요 

물론 사라지면 대체증정품으로 발송된다고 함

 

 

 

 

 

시리얼은 보통 식사대용품이라고 하지만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아마 정량 안먹을껄?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리얼사에서 알려주는 한끼 정량은 

포스트30g 에 우유200ml이라는 사실

참고로 포스트 30g은 소주잔으로 두잔 분량도 안된다고... 

나 처음에 이 사실 알고 충격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들에게 시리얼의 정량은 국그릇에 한번먹고 감질맛 나면 한번 더 먹는건데요.... ㅋㅋㅋㅋ

 

 

 

ㅊㅊ ㅇㅅㅅㄷ 니프탈렌향 / ㄷ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