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할리스 버터 스카치 라떼 ,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구매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공생관계 2022. 11. 24. 13:38

본문

반응형

 

 

 

 

 

 

할리스 버터 스카치 라떼 ,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구매후기

 

 

 

 

 

하프커피가 편의점용으로?? 신상 하프버터크림라떼 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45

 

하프커피가 편의점용으로?? 신상 하프버터크림라떼 후기

하프커피가 편의점용으로?? 신상 하프버터크림라떼 후기 하프커피가 편의점용으로도 나왔네요? halff 시그니처 메뉴인 버터크림라떼랑 말차라떼 두가지라니 와우 좋은데~~ 요즘 잘 나가는 까페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인도네시아 선물용 WOCA 루왁커피 마셔본 후기 및 맛평가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40

 

인도네시아 선물용 WOCA 루왁커피 마셔본 후기 및 맛평가

인도네시아 선물용 WOCA 루왁커피 마셔본 후기 및 맛평가 내돈내산은 아니고 신혼여행 갔다온 선물용 루왁커피를 맛보았습니다. ㅎㅎ 루왁커피 가끔가다 프랜차이즈 커피집에서 파는 건 못보고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집구석에 커피가 다 떨어졌다. ㅋㅋ 본인은 여름에 미친듯이 커피를 많이 마실때는 저렴하지만 가볍게 마시기 좋은 네스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는 편이고, 그게 지겹다 싶으면 카누 혹은 일리 아메리카노 스틱커피를 마시곤 한다.

이번엔 매번 마시던거 말고 다른게 궁금하다! 싶어서 마침 카카오톡딜에 올라온 할리스 커피를 구매해봄 ㅎㅎ

 

할리스 제품으로 일반 아메리카노100입과 신상 버터스카치라떼 30입을 구매해봄.

항상 아메리카노 파이긴한데 쌀쌀해지니까 달달한 라떼도 가끔 생각나서 두가지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11,900 + 11,900 원에 구매했네요.

 

 

 

 

 

 

 

 

뚜둥탁! 배송은 2틀에 걸쳐서 왔으며 카카오톡딜도 잘만 보면 싸게 구매할 수 있는듯 하다. 하지만 최저가인지는 미지수 ㅋㅋ

할리스 제품은 이뿌게도 초록색 패키치에 체크무늬가 뚜껑부분에 그려져있네요. 아메리카노는 씨꺼먼 블랙색상.

스카치라고 하니까 옛날 먹던 스카치 캔디가 생각나는데 그 맛이랑 비슷할런지 궁금도 하구요 ㅎㅎ

 

 

 

 

 

먼저 할리 버터 스카치 라떼부터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풍미와 고소한 커피가 어울러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자일로오스 설탕을 사용하였으며 프랑스산 버터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살렸다고 박스 사이드에 적혀있네요.

추천하는 마시는 방법은 아이스와 따듯한 버전 두가지가 적혀있네요. 

가장 기본인 따뜻하게 즐기는 방법! 뜨거운물 100ml + 스틱 1개 

곧 죽어도 아이스로 드시는 분들을 위한 방법은 뜨거운 물 60ml + 스틱1개 + 얼음이네요.

 

 

한봉당 20g 이며 90Kcal 입니다. 이 한상자에 30개입이니 나 혼자 다 마시면 2700Kcal ㅋㅋㅋ 

소비기한도 2024년 까지로 넉넉하네요 합격!

 

 

 

 

그 다음은 할리스의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마일드 제품!!

 

맛있게 즐기는 방법!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는 뜨거운물 90ml + 스틱 1개네요 아이스로 마시는 방법은 찬물 70ml + 스틱 1개 + 얼음과 함께 즐기라고 적혀있으며 은은한 스모크향과 마일드한 산미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바디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할리스 노하우로 원두 본연의 황금블렌딩 / 마이크로 그라인드로 깊고 풍부한 맛 / 신선한 커피와 아로마유지를 위한 질소포장 

 

 

 

 

 

" 맛은요.... "

 

할리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마일드

 

진짜 생각보다 스모크향이라고 적혀있던데 첫번째로 느껴지는건 특유의 향과 맛이였네요. 탄 맛이 있는 제품이였고 그 다음 산미도 있네요. 가볍게 시원하게 아메리카노랑 먹기 좋을 정도였습니다. 또한 진하지 않은 커피맛이여서 약간의 산미감을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또한 무겁지 않은 커피본연의 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끝맛도 깔끔한것이. 너는 아이스용이구나 싶었네요 ㅎㅎ

사실 아직 따뜻하게 마셔보지 않았습니다 ㅎㅎ 첫 인상이 그랬다구요.. ㅋㅋㅋㅋ

 

 

 

할리스 버터 스카치 라떼

 

아이스로 2개타고 얼음 동동띄어서 마셔봤는데 달달하고 부드럽네요. 마시다보니 아 스카치 사탕맛 나네 ㅋㅋ 느낌이 옵니다.

끝에서 약간의 버터 느낌이 난다고 할까요. 바닐라향과 부드러운 버터의 맛이 느껴집니다.

할리스 인기메뉴중 하나인 딜라이트보다는 커피맛이 덜 나는 것 같고, 딜라이트만큼 이것도 맛있다고 느껴지네요.

 

스카치캔디 추억의 맛을 떠올리게 하는 맛이랄까.. ㅋㅋㅋ 캔디 좋아하셨던 분들 틀림없는 호호호! 입니다. 이건 아이스나 따뜻하게 마셔도 좋을거 같고, 당채우기 아주 그만입니다. 딜라이트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을 받았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