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프커피가 편의점용으로?? 신상 하프버터크림라떼 후기

내돈내산먹거리

by 뱀선생게임 2022. 11. 22. 15:31

본문

반응형

 

 

 

하프커피가 편의점용으로?? 신상 하프버터크림라떼 후기

 

 

 

 

 

하프커피가 편의점용으로도 나왔네요?

halff 시그니처 메뉴인 버터크림라떼랑 말차라떼 두가지라니 와우 좋은데~~

요즘 잘 나가는 까페가 이렇게 편의점과 손잡고 나오는거 좋더라구요.

핫플이여서 가보지 못했다면 혹은 거리가 멀어서 맛보지 못한 제품을 맛 볼 수 있는 좋은 계기!!

 

하프커피는 서울과 대전 대구에 있고 나머지 지역에는 아직 분점이 나오지 않았는데요. ㅠㅠ

지방사는 사람 편의점 가봐라 하프커피있다 ㅋㅋㅋㅋㅋ

 

 

 

우선 냅다 구매해봤습니다. 그 유유우우우 명한 하프 버터 크림라떼 ㅠㅠ 

250ml 용량에 240kcal를 자랑합니다. 버터가 들어가서 그런가 낮진 않네요 

올 10월달에 출시된 것으로 보이며 하프커피가 자랑하는 부드럽고 중독성 쩐다는 맛을 고대로 재현했다고 합니다.

 

cu 편의점에서 판매중이며 하프 버터크림라떼랑 말차크림라떼가 팔고 있었으며 개당 2500원 이였습니다.

지금 11.30일까지 2+1 행사하더라구요 ㅎㅎㅎ 3개에 5000원 정도입니다.

 

 

 

 

나트륨 180mg / 탄수화물 31g / 당류 30g / 지방 10g / 트랜스지방 0.5g 미만 / 포화지방 6.5g / 콜레스테롤 40mg / 단백질 6.5g 

소비기한 2023년 까지로 아주 넉넉하네요~ ㅋㅋㅋ

 

 

 

" 맛은! "

 

달달하면서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원유가 50% 더라구요. 고소하고 버터 특유의 맛도 느껴져서 급당 필요할때 딱입니다.

좀 크리미하면서 버터의 묵직함도 좀 있는편. 이걸 안 드셔본 사람은 보통의 편의점 커피보다 조금 걸쭉하다고 하나 무게감 있다고 느끼는 분들도 있을 터... ㅋㅋㅋ 이거 얼음이랑 녹이면서 먹어야 하는뎅 ㅋㅋㅋ 아쉽더라구요. 

매장에서 먹으면 6.5 정도라고 하던데 뭐 편의점 가격으로 맛보기 아주 좋았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감성까페로 말차랑 버터라떼 같이 그라데이션 된 내용물과 커피컵 같이 못 찍어서 아쉽지만, 

중독성이 분명 있는 맛이였습니다. 

그냥 시중에 파는 커피랑 별로 차이점 없을까봐 하나만 산 내가 바보...

먹을만 합니다. ㅋㅋㅋㅋ 물론 가게에서 먹어본 맛은 느낄 수 없을 테지만 

부드럽고 호불호 없을 거 같습니다. 

 

 

 

 

halff 커피를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어서 좋았음! 맛은 말모... 맛나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