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 올해 가장 많이 보이는 여름 패션중 하나 버뮤다 팬츠 코디

일상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4. 6. 19. 14:41

본문

반응형

2024 올해 가장 많이 보이는 여름 패션중 하나 버뮤다 팬츠 코디



 

역시 유행은 돌고 돈다…
올 여름 유행 예감 버뮤다 팬츠 코디👖.jpg



 

 




유니폼이랑 같이 입은 거 예쁘다…






반윤희 패션 붐은 온다.. 🤘

 

 

 

출처: 여성시대 냐웅잉

 

아 나 나는 키작아서 저런 애매한 7부 안 어울리는데 넘 이뻐서 사고싶음

 

오다리라서 나한테 최악인데ㅠ

 

아놔.. 다음 스키니도 올까봐 무섭다

 

너무 좋아 첨엔 뭐지 했는데 맨날 입고 다닌다죠;

 

개편해보여 걍 아무데나 드러누워도 가능한 옷

 

심지어 저기에 샌달 + 양말... 레알 지존 아빠 패션이다

 

심지어 예전의 유행도 예전거라서(?) 구제 리바이스 사고 그랬지...ㅋㅋㅋㅋ

 

지금도입고잇다죠
편해서너무좋아요
유행아니고스테디됏르면함 ㅜㅜ제발
여름엔 버뮤다 겨울엔 조거팬츠

 

통 넓으면 다 좋아유
근데 ㄹㅇ 다들 어디서 삼... 바지는 너무 어려워

 

이미 유행인듯 ㅋㅋㅋㅋㅋㅋ 다입고있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