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니 미루지 말고 진행함이 옳다. 다른 사람이 먼저 하려고 하기 전에 자신이 먼저 추진해야 한다. 자영업자는 다른 날보다 돈 관리에 철저히 신경 써야 한다. 뜻하지 않는 상황의 연속으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재물이 새어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외는 무난한 하루가 되겠다.
60년생 : 이웃 사이에 약간의 다툼은 크게 비화시키지 말고, 먼저 나서서 양보하는 것이 좋다.
72년생 :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일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매진하는 것이 좋다.
84년생 :친구와의 관계는 믿음이 최고의 덕목이다. 의심을 버리고, 친구를 믿고 움직여라.
96년생 : 이성 관계에서 유리한 날이다. 평소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마음을 열어라
갑작스럽게 닥쳐온 위기상황 임에도 이에 대한 자신의 대처능력에 스스로도 놀라워할 것이다. 금방 눈 앞에서 이루어질 것 같아 순서를 건너 띄게 되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유념하기 바란다. 예기치 않은 지인으로부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으니 기쁘기 그지 없다.
61년생 : 뜻을 함께 할 동업자를 찾는다면, 오늘은 당신에게 아주 적합한 동료가 생길 수 있다.
73년생 : 뜻하지 않게 금전손실이 발생하는 하루다.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상황이 반전된다.
85년생 : 상한 음식을 먹고 탈이 날 수도 있다. 조심하도록 하라.
97년생 : 겉보기에는 호화로우나 내실이 없는 것을 취하려 하게 되니, 마음을 비우고 있으라.
가망성이 낮은 일이 있다면 무리하게 정력을 낭비하지 않는 지혜가 필요하다. 만약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근성을 발휘해야 한다. 결정한 것을 되물리려 한다면, 오히려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기 바란다. 큰 이유 없이 접근하는 사람을 멀리하는 게 좋겠다.
62년생 : 이웃집 황새를 흉내내지 마라. 자신의 수입 범위 내에서 소비해야 한다.
74년생 : 과거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의 재회가 예상되니 감정보다는 이성적으로 대하라.
86년생 : 중요한 일들을 결정할 때는 주위에 도움을 얻을 사람을 찾아보고 상의하는 게 좋다.
98년생 : 원하는 상황이 아니더라도 참고 넘어가라.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자신의 의견이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지 못한다고 조바심 낼 필요 없다. 다소 조급하게 접근을 하게 되면 뜻하지 않게 오해의 소지를 남길 수 있으니 조심함이 옳다. 말과 행동에 신중함이 필요하니, 두 번 세 번 생각하고 실천하면 좋아진다. 대범하게 생각하면 무난한 하루가 되겠다.
63년생 : 당신은 좋은 파트너를 가지고 있으니 충분이 활용하는 편이 당신에게 유익할 것이다.
75년생 : 무슨 일이든 상대편 입장에서 바라보면서 처리하는 것이 당신이 이로워지는 일이다.
87년생 :지출이 수입보다 많은 하루다. 미리미리 내일을 준비하기 위해 자금 계획을 세워라.
99년생 : 맛있는 음식이라고 아무거나 먹어선 안 된다. 무슨 일이든 현실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다른이와 언쟁이 생기게 된다면 흥분하지 말고 마음을 잘 다스려서 차분하게 진행하면 좋겠다. 결국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되니 걱정 할 필요는 없다. 다만 모든 일이 잘 마무리 되기 위해선 아직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가장이라면 가급적 집에 일찍 들어가는 것이 좋다.
64년생 : 비굴하게 너무 자신을 낮출 필요는 없다. 항상 떳떳하게 행동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76년생 :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지 않는 게 지금 당장은 힘들어도 나중에 도움이 된다.
88년생 :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보다는 상대방이 더 좋아해주는 이성을 찾는 것이 빠르다.
00년생 : 새로운 일을 하고자 한다면, 실수를 줄이기 위해 많은 부분을 고민하고 계획해야 한다.
위기상황이라고 생각되는 일이 발생하면 오히려 냉정해져야 한다. 현실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면 어려운 고비 일 지라도 손 쉽게 넘길 수 있다. 한 푼을 적선하면 수배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운대이니 작은 기부라도 실천하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65년생 : 동업자와 많은 대화를 해야 할 것이다. 생각 밖의 행동이 있을 수 있다.
77년생 : 오늘만큼은 나서지 말고 한 발짝 물러나 있는 게 좋다. 확실한 자신감이 필요하다.
89년생 : 아직까지 제 짝이 없으면, 오늘은 당신의 이성 친구를 만날 확률이 있는 날이다
01년생 : 예전부터 못다한 추억을 다시 잇기 위해서 헤어졌던 연인이 다시 찾아올 수 있다
멀리서 오랜 반가운 친구나 지인이 찾아올 수 있으니, 지금 당신의 상황이 다소 여의치 않더라도 정성스럽게 환대하는 게 당신에게 훗날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사람을 대하는 일에 소홀히 한다면, 덕이 흩어지는 법이니 세심하게 보살피고 배려하도록 하라. 계획을 세우면 이룰 수 있는 공산이 크니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겠다.
66년생 : 오늘은 매매나 외출은 삼가 하라. 연상의 사람과의 접촉은 삼가는 편이 좋을 것이다.
78년생 : 걸친 게 너무 많다. 더 이상 꼬이기 전에 풀거나 빠져 나와라.
90년생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그 행운을 놓치지 말도록. 학운이 따르는 하루다.
02년생 : 기분 좋은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 하루다. 마음껏 즐기고, 재충전의 기회로 삼아라.
새로운 일을 맞닥뜨릴 수 있는데 자신감을 잃지 않고, 자신의 운명을 믿고 당당히 처신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다. 길운이 많은 날이니 잘 다스리면 훗날 좋은 결과를 바랄 수 있겠다.재물이 들어오니 들어온 재물을 잘 지키길 바란다. 건강에 신경을 좀 써야 하는 하루 이기도 하니 몸 점검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
67년생 : 저녁에 문 단속을 철저히 하는 것이 좋다. 가까운 사람을 너무 믿지는 않는 게 좋다.
79년생 : 세상은 혼자서 모든 걸 할 수 있게 허락되는 곳이 아니다. 의지하고 도와야 산다.
91년생 : 일이 잘 된다고 너무 으스대고 다니면 오히려 행운의 기운이 다른 사람에게 가버린다.
03년생 : 편안하게 자신의 일과를 정리할 수 있는 하루이다. 분주한 일에 휩싸이지 않도록 하라
큰 일을 생각하고 있으면 평소보다 더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상대방이 누구라도 상관 없으니 같이 상의하는 게 이롭다. 혼자서는 무리가 따를 수 있기 때문이다. 대인관계에서 친절함 보다 더 큰 무기는 없으니, 따뜻한 미소와 한결같은 마음으로 배려에 임함이 옳겠다.
68년생 : 부지런히 움직이나 소득은 하나 없으니 모든 것이 이처럼 허무한 일이 될 것이다.
80년생 : 중요한 결정은 가족과 함께 하는 것이 잘못된 판단에 대한 문책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92년생 : 부모님과 대화를 하여 부모님의 오해를 풀어드리고 다음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04년생 : 마음 속에 있는 욕심을 버린다면,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여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섣불리 움직인다면 자신에게 들어올 복이 멀어질 수 있으니 움직일 때는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유리하다.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중요하다. 직장인은 행동이나 오늘 말을 조심하여야 하며 상사와의 대면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다. 이사를 준비하고 있다면 조금만 시기를 늦추는 게 낫다.
57년생 : 마음을 수양을 할 수 있는 무언가를 갖는 게 좋겠다.
69년생 : 불행을 고칠 수 있는 명약은 오로지 희망을 가지는 것 밖에는 없다.
81년생 : 시간은 금이다. 한번 계산해봐라. 놀랄 만큼 막대한 금액이 나온다.
93년생 : 당신에게 희망이 없다면 절망도 없으나 가장 큰 절망은 희망이 없다는 바로 그 사실이다.
05년생 : 안개에 둘러 쌓인 것처럼 막막하지만, 자신의 직감을 믿고 적극적으로 밀어붙여야 한다.
물질에 대해서 욕심을 내는 게 당연할 수 있다. 하지만 물질이라는 것이 다 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는 하루다. 무엇보다도 오늘은 항상 초심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눈 앞의 이익에 메인다면 더 좋은 기회가 오지 않을 수 있다. 오늘 들어오는 재물은 내 것이 아니니 깨끗이 잊는 게 좋겠다. 더 좋은 기회를 위해서.
58년생 : 자신에게 주어진 것에 최선을 다하였을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70년생 : 주위환경 탓만 하는 자들이 있다. 함께 오래 있다 보면 자신도 물든다.
82년생 : 후배나 친한 친구의 도움으로 기사회생하니 지금의 도움 받은 것을 잊지 말고 기억하라.
94년생 : 지금까지 노력하였던 결과가 허무해지는 하루이다. 미련을 버리고 다시 시작하자.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다. 오늘은 당신의 감정변화가 심하고 상대를 쉽게 지치게 할 수도 있으니 서로가 피곤한 날이 될 수 있다. 작은 소원이라면 이루어 지겠으며, 두 번째 시험을 보게 된다면 좋은 소식이 기대된다.
59년생 : 거짓말쟁이는 어지간히 기억력이 좋지 않은 한 언젠가는 들통나기 마련이다. 조심 해야 한다.
71년생 : 친한 친구나 부부 사이 일수록 서로간의 불만을 대화로써 해결하는 것이 좋다.
83년생 : 주변 사람들과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큰 사건으로 번질 수 있으니 올바른 대응이 필요하다.
95년생 : 희망은 깃털이 있어서 당신 마음 속에 당신도 모를 정도로 가볍게 내려앉는다.
ㅊㅊ 네이버 띠별운세
잠자기 전에 하면 딱! 하루에 10분정도 추천하는 자세 (0) | 2024.06.24 |
---|---|
6월 24일 월요일 오늘의 띠별 운세 (1) | 2024.06.24 |
2024 올해 가장 많이 보이는 여름 패션중 하나 버뮤다 팬츠 코디 (0) | 2024.06.19 |
대전에 가면 성심당 다음으로 가봐야 할 빵집 꾸드뱅? (1) | 2024.06.18 |
이래서 미국 젠지들이 좋아하나? 귀엽고 힙한 코치 신상 (0) | 2024.06.1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