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운맛 좋아하는 사람! 동원 신상 고추참치보다 매운 불참치 출시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7. 4. 10:18

본문

반응형

매운맛 좋아하는 사람! 동원 신상 고추참치보다 매운 불참치 출시 

 

 

동원F&B는 42년 동원참치 역사상 가장 매운 ‘동원 불참치’를 출시했다

 

 

 

한국인들의 맵부심 건드린 동원 ㅋㅋㅋ 신상으로 고추참치보다 2배매운 불참치 출시했다고 합니다.

‘동원 불참치’는 담백한 참치 살코기에 베트남 고추와 특제 불소스를 넣어 매콤, 얼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스코빌지수는 약 3886SHU로 기존 고추참치(1935SHU)에 비해 2배 이상 높다.

 

 

스코빌지수? 

스코빌은 원래 사람이름이라는 사실! 

고추의 매운맛을 측정되는데 사용되는 척도로 미국인 윌버 스코빌이 만들어 스코빌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단위는SHU 로 숫자가 높아질수록 매운수치라고 합니다.

 

 

한통에 90g 소용량 포장으로 비빔면이나 밥에 비벼먹기 딱 좋을거 같네요

가격은 한통에 2380원!

기존에 판매하던 고추참치도 많이 매운맛은 아니라서 좋아하는 사람들 많을거 같음.

짜장에 넣어 먹으면 사천짜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쌓아두면 은근 써먹을곳 많은 참치인데 새로운 맛이 나와서 인기 좋을듯

 

 

 

“MZ세대들의 맵부심(매운맛+자부심)을 겨냥해 역사상 가장 매운 참치 제품을 기획했다”
“동원 불참치로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외국인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 잡아 K푸드 열풍을 이어나갈 것”

 

 

 

추천하는 참치를 활용한 레시피

 

- 참치야채 볶음밥 

- 매운참치김밥

- 참치 김치찌개

- 참치 비빔밥 or 참치비빔면

- 참치 쌈장

- 참치 무조림

- 참치 카나페

- 참치 깻잎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