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 여름 맥주안주 총집합했다는 다이소 어포간식 리스트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7. 8. 14:11

본문

반응형

올 여름 맥주안주 총집합했다는 다이소 어포간식 리스트 

 

정보 - 다이소에서 핫템으로 vt 리들샷, 이런 피부는 피해야 함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455

 

정보 - 다이소에서 핫템으로 VT 리들샷, 이런 피부는 피해야 함

정보 - 다이소에서 핫템으로 VT 리들샷, 이런 피부는 피해야 함 다이소에서 가장 유명핫템이라는 VT 리들샷 100 / 300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203 다이소에서 가장 유명핫템이라는 VT

0life-relationship.tistory.com

당 떨어질 때 딱인 씹는 맛이 좋은 톡핑, 허쉬 초콜릿 다이소 구매후기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324

 

당 떨어질때 딱인 씹는맛이 좋은 톡핑, 허쉬 초콜릿 다이소 구매후기

당 떨어질때 딱인 씹는맛이 좋은 톡핑, 허쉬 초콜릿 다이소 구매후기 초코과자 환장한다면 추천! 초코반 비스킷반 오리온신상 비쵸비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69 초코과자 환장한다면 추천!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씹는 즐거움이 가득한 어포 간식

 

감칠맛 나는 어포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요




 

 

 

 

어포 

 

치킨이나 튀긴음식은 부담스럽고 간단하게 씹을거리 필요하신 분들한테 최고의 가성비 간식이자 안주가 될듯 ㅋㅋ

다이소에서 이런 어포 구매할 생각을 안했네요

가격도 1000 ~ 5000원대라서 부담없네요

후기들을 보니까 1000원대 제품은 12g 이라서 양이 적다고 하네요 

곳곳에 품절이 많이 보이는거 보니까 다이소에서 아이디어를 잘짠듯... ㅋㅋㅋ

 

평소에 좋아하는 맛 있으면 사재기만 해놔도 올 여름 거뜬함

벤토 스위트 앤 스파이시, 빼빼어포 오리지널, 통통 어포 오리지널, 철판 꾸이킹 오리지널, 철판에 메메 잘 구운 쥐포, 청해 땅콩버터맛 오징어는 품절이네요.  

추억의 오징어 숏다리, 카레맛 오징어채튀김, 오징어스틱, 쥐포, 꾸이킹 등 다양해서 좋네요 일단 ㅋ

 

 

 

 

 

 

 

육포

 

 

 

 

나는 비린맛때문에 어포는 취향이 아니다 싶으신 분들은 육포추천!!!

육포도 20g부터 시작해서 딱 간편하고 심심학때 먹기 좋게 양과 가격대가 구성된듯.

너무 싼 가격에 이거 국내산 맞아? 하시는 분들

국내산 쇠고기육포도 판매하네요

가격대는 역시나 2000원대네요.

직화육포, 치즈육포, 롱육포, 페퍼육포 참기륵 육포등 맛이 은근 다양함

저거 다 구매해도 2만원이라 혜자로운 구성

 

 

 

 

 

심심풀이용 먹을만해요

 

다이소에서 한번 구매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매장에 다시 갔더니 없더라구요. 마침 여기에 있길래 얼른 주문했네요. 간편하게 먹기 딱 좋아용~

 

양이 작아서 아쉽지만 맛으로 대체함

 

일반 마트 판매용 육포에 절대 뒤지지 암는 제품 입니다. 다이소의 가성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잖아요.
저믿고, 함 바셔들봐유~

 

신랑 최애간식으로 딱 좋다고하네요. 간단하게 캔맥먹을때나 입심심할때 주전부리로 적당하고 가볍게 먹기 좋아요. 국내산 소고기라 더 믿음이 가고 맛도 좋아요😍

 

티비보면서 한봉지 뚝딱

 

옴뇸뇸 맛있어요 ㅎㅎ 출출할 때 딱!!! 편의점이랑 비교하면 지인짜 싸용

 

택배받은날 3종완료.

 

벤토는 종류별로 다 사놓고 먹는것중 하나에요 딴짠맵 다 먹고싶다면 추천이에요ㅋ
 
바베큐맛과 앵그리맛 두 가지를 구입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베큐맛이 입에 더 맞았어요!
둘 다 단짠짠의 느낌이라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되고 마실 것을 찾게 된답니다!
 
 
생각보다 많이 맵네요~~~ 그치만 맛은 있었어요ㅎㅎ 약간 어포같은 느낌인데 살짝 빠삭한 느낌이에요

도움돼요 0

 

네가지 맛 다 구매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간단히 맥주 하나 마시기에 좋아요..ㅋㅋ 가격도 저렴해 부담 없지요..ㅋㅋ
 
안주 또는 입이 심심할 때 좋아요
 
매콤한 맛이 살짝 돌아서 너무 맛나는 빼빼포~ 항상 함께 주문해여
 
빼빼포 매운맛 너무 좋아해여~ 다이소 갈때마다 사는 간식~
 
 
 

 

 

 

 

 

ㅊㅊ 다이소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