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라면이 업그레이드 된다? 11년만의 리뉴얼된다는 진라면 2종

신상

by 뱀선생게임 2024. 9. 10. 11:04

본문

반응형

진라면이 업그레이드 된다? 11년만의 리뉴얼된다는 진라면 2종

 

2024년에 나온 라면 기준 신상라면 모음 리스트

https://0life-relationship.tistory.com/316

 

2024년에 나온 라면 기준 신상라면 모음 리스트

2024년에 나온 라면 기준 신상라면 모음 리스트 여윽시 라면의 나라 2024년 된지 3개월 되었는데 신상라면 리스트가 어마무시 하네요 보지 못했던 제품도 있고 먹어본 제품도 있음. 보통 에디션이

0life-relationship.tistory.com

정보 - 농심 라면 연구원 오피셜잉라는 라면 2개 끓일 때 물 양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79

 

정보 - 농심 라면 연구원 오피셜이라는 라면 2개 끓일때 물 양

정보 - 농심 라면 연구원 오피셜이라는 라면 2개 끓일때 물 양 라면 1개 끓일 때 물의 양 : 550cc 라면 2개 끓일 때 물의 양 : 880cc 라면 3개 끓일 때 물의 양 : 1400cc 라면 4개 끓일 때 물의 양 : 1800cc 라

snaketeacher.tistory.com

 

 

 

 

라면

 

 

한국인에게 빠질 수 없는 음식 라. 면!

관리, 살빼는 사람 빼고는 모두 다 먹는다는 라면

라면을 하루 한번 무조건 먹는 사람들도 있다.

 

한국인들에게 라면이란? 라면의 인기가 어느정도냐하면...

코로나때 쌀 쟁여놓는 사람보다 라면 쟁여놓는 사람들이 더 많았다는 사실 ㅋㅋㅋ

다들 라면 집에 맛별로 쌓아두고 먹는거 아닌가요...?

 

그래서 우리나라에서 라면 브랜드도 같이 성장하고 커져갔는데 그 대표적인 브랜드가 농심과 오뚜기가 대표적일듯..?

두 브랜드가 라면시장 1,2위를 선점하고 신라면, 진라면의 판매순위는 바뀐적이 없다고 하네요.

봉지라면, 비빔라면, 짜장라면, 사골라면, 비빔라면, 컵라면 등등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다양한 라면!

라면에 계란 하나 넣고 후추 뿌려서 끓여먹고 싶네요 갑분 ㅎㅎ

 

 

 

우리나라에서 가장 잘 팔리는 라면은? 라면 시장 승자

https://snaketeacher.tistory.com/4769

 

우리나라에서 가장 잘 팔리는 라면은? 라면시장 승리자

라면을 안먹는 대한민국 사람은 없다 ㅋㅋㅋㅋ 라면 없이 못 사는 대한민국 2019년 가장 잘 팔렸다는 라면은??? 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진라면을 생각했지만 농심의 신라면이 두배나 차이

snaketeacher.tistory.com

 

 

 

 

 

진라면 진순 vs 진매

 

 

 

혹자는 진라면 순한맛 돈 줘도 안 사먹는 사람도 있고,

순한맛파는 매운맛 너무 맵기만 해서 별로야 안 사먹는다고 하는 

호불호 강한 진라면 

그런데 또 은근 오뚜기 내에서 베스트셀러제품이란 말이지?

결론은 진라면은 맛. 있.다! 

인데, 특이하게 파가 나뉘는 독특한 라면

 

이 라면이 드디어 개선되어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네요!

 

 

 

 

1) 육수는 좀 더 진하게
2) 순한 맛은 감칠 맛 보강, 매운 맛은 더 맵게
3) 건더기 10% 이상 증량
4) 권장 물 양을 500ml로 줄임
5) 면발은 더 쫄깃하고 국물이 잘 배어들게

 

 

"변화하는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소비자가 진라면의 더 깊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1년 간 연구·개발에 매진했다”

“새롭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진라면 광고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9월부터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